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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위자드] 플위 개선안 60일차

아이콘 사각양
댓글: 2 개
조회: 1474
추천: 34
2020-10-31 00:35:35



안녕하세요 플위 개선을 응원하는 윈브유저입니다.
플위에게 있어 어떤걸 고쳐야 할지 알아보도록 하죠.


1. 플위의 문제점
1.1 너무나도 많은 마나 소모량
최근에 5차스킬의 마나 소비량 감소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마나 소비량은 여전히 많게만 느껴집니다.
이 때문에 플위 스킬만이 문제가 아닌것으로 확인됐고 유저 대부분 오버로드 마나에 대해 문제점을 지목하는 분위기입니다.

1.2 각종 오류들
플위 해보신 분이라면 알겠지만 ㅅㅂ 주력기 타수부터 컴사양 인터넷 따라서 달라지는게 말이 안됩니다.
심지어 디스차지 여우불과 사자의 경우 잘못하면 딜 자체가 통째로 없어지기도 해요.

1.3 평딜
물론 극딜기 자체가 좋고 미스칩으로 평딜 사정이 나아졌다곤 하지만 버닝리전의 범위제한이 있는 이상 평딜얘기는 꾸준히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주력기인 오비탈의 y축이 신궁 다음갈 정도로 낮으며 심지어 듀블의 블토 카퓨 역할을 맡는 플레임 디스차지는 오류가 너무 많습니다;


2. 방안
*5차스킬의 경우 25레벨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1.플레임 디스차지
여우불 사용 도중 최초의 타겟이 죽거나 무적상태가 될 시 다른 적을 추적하거나 2초간 체공하지 않고 그대로 사라지는 오류가 수정됩니다.
디스차지 사자 시전시 대상이 어떤 상황이 되어도 무조건 5연격 모두 맞게 수정됩니다.
플레임 디스차지 최소스택이 1개로 감소됩니다.

의도:얼탱이 없는 오류 수정.
스킬 유동성 증가

2.파이어 블링크
블링크 설치시 설치 여부가 버프창에 표시하게 됩니다.
발판 위에 설치해도 그대로 유지하게 됩니다.

의도:다른 설치기도 버프 지속시간표시가 되듯이 블링크도 버프창에 남은시간 표시되면 좋겠음.
그리고 이거 활용 엄청 잘했는데 발판 사라지면 왜 증발하게 하는거야 ㅠ

3.오비탈 플레임
공의 범위가 33%만큼 증가합니다.
간혹 앞의 몹이 타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의도:개같은 y축 개선
오류수정

4.인피니티 플레임 서클
1000% 데미지로 7회 공격에서 600% 데미지로 12회 공격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스택 채우는 쿨타임도 표기되게 됩니다.
스택 1개만 남을시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의도:생각보다 굉장히 빨리 오는 맥뎀 누수현상 완화

5.플레임 베리어
체비뎀감 5%가 추가되고 적용시 슈퍼스텐스가 적용됩니다.

의도:4차스킬로써의 가치 향상

6.드래곤 슬레이브
후딜레이 도중 블링크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딜이 500% 6회에서 500% 12회로 증가하며 후속타의 데미지가 500% 10회에서 900% 15회로 증가됩니다.

의도:하이리스크 하이리턴형 스킬로 변경

7.버닝리전
발판위에 설치해도 유지하게 됩니다.

의도:제발 롤백좀 ㅠ

8.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판정범위가 최소 48%만큼 증가하고 공격주기가 50%만큼 빨라집니다.
또는 사라질때 12명의 적에게 800%의 데미지로 8번을 2회 폭발공격하는 광역 후속타가 추가됩니다.

의도:정상적인 스킬을 칼질했으면 그만큼 좋은패치 해야지?

9.오버로드 마나(공용)
스킬당 마나 2% 소비에서 마나 2배소비로 변경됩니더.

의도:최소한 속사기 직업이 제대로 딜링할 수는 있게 해야지;

더 필요한 사항은 댓글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변경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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