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게시판 (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3차 성명문과, 트럭 시위 계획 입니다.

아이콘 엔쵸군
댓글: 284 개
조회: 106538
추천: 3220
2021-02-23 00:00:00
안녕하세요.

총대진으로는 처음 인사드립니다.

 먼저 저희는 유저의 목소리를 무시하는 메이플 스토리 운영팀에게 직접적인 행동을 하기 위해 메이플스토리 총대진으로 뭉쳤습니다.
 
 현재 총대진의 인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세계(엘리시움) / 규엔(오로라) / 유데어(리부트) / coquetry(스카니아)

 2차 성명문을 작성하는 시점까지는 긍정적인 생각을 하며 최대한 총대진 이라는 사용을 자제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메이플스토리의 운영팀은 유저의 목소리를 무시하고 무응답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예고한 대로 저희 총대진은 직접적인 행동에 나서려 합니다.
 
 첫번째로 저희가 실행할 것은 트럭을 통한 시위입니다.

 많은 유저분들이 트럭의 경우 개인이 보내는 것보다 유저분들의 모금으로 보내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로 모금을 준비하였으며, 모금을 통한 트럭 운용 계획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트럭은 두 대 운용 예정입니다. 한대는 넥슨 본사 앞에 있을 예정이며, 다른 한대는 국회의사당을 시작으로 강남역, 이후 홍대로 향할 예정입니다. 트럭의 시위시간은 11시 30분~7시 30분 으로 예정 중이며 출발 일자는 금주 목요일을 목표로 작업 중입니다. 트럭의 외관에 유저분들의 목소리를 담은 문구를 랩핑하기 위해 어느 정도의 소요기간이 걸리는 점은 양해 부탁합니다.

 저희의 목표 금액은 최대 999만원이며, 우선 800만원이넘으면 모금은 중단 하려 합니다. 모든 모금내용은 일체의 숨김없이 사용명세를 공개할 것이며, 모든 금전적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철저히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모금 계좌 안내 드리겠습니다.
 -목표금액 모금 마감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금액은 1원부터 가능한 최대 3만원까지 부탁 드리겠습니다. 만약 목표금액인 999만원이 초과할 경우 환불은 3만원을 초과하신 분을 대상으로 3만원 초과분부터 우선으로 처리하겠습니다.

추가로 추후 인증글 작성시 계좌주 분의 성함은 가리고 인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단의 이미지는 규엔(오로라) 님의 계좌와 신분증, 업체의 견적서입니다. 업체 견적서 부분은 업체의 요청으로 일정 시간이 지난 뒤, 업체정보는 마스킹 처리를 할 예정입니다.
 
 두번째는 3차 성명서 이후 추가적인 집단 행동예고입니다. 2차 성명이라는 고객의 목소리를 무시한 이 상황에서, 3차 성명까지 무시 혹은 만족스럽지 못한 답변이 나올 경우 다음과 같은 행동을 진행하려 합니다.

 1. 더욱 공격적인 트럭시위 진행
 2. 유저가 먼저 개최하는 간담회
 3. 타 넥슨 게임과 합심하여 한도 0원 만들기 운동

 그리고 그 외 여러 수단을 이용할 예정입니다.

 저희와 같이 포기하지 말고 힘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총대진 추가 모집을 하려 합니다. 총대진 지원을 하시면, 저희와 같이 직접적인 행동에 대해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많이 쉽지 않고 힘든 길이 될 수 있습니다. 지원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길고긴 싸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시작된 이상 고객이 고객다운 대응을 받는 그날을 만들어야 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과 많은 힘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하단에 3차 성명문 첨부하겠습니다. 저희 소비자들은 기회를 드렸습니다. 소비자의 권리를 찾을 때까지 고객으로서 존중을 받을 때 까지, 진심이 담긴 사과를 받을때까지 행동하겠습니다.

 메이플 스토리 운영팀 분들은 좋은 결정 내리시길 바랍니다. 



Lv41 엔쵸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 검색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