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리스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모두의마블] 설문지를 해주시면 커피 쿠폰을 드립니다.

Mehrune
댓글: 1 개
조회: 7567
2019-04-05 15:57:33

 

안녕하세요? 모바게 인벤 유저여러분

 

저는 단국대학교 상담학과의 대학원생입니다.

저는 29살이며 게임을 한지는 거진 20년이 되었네요.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커가면서 각종 게임들을 해왔고(그 중에서도 특히 반지의제왕 온라인, 워크, 롤, 월드오브탱크, 다크에덴, 트오세, 히오스은 진짜 많이 했네요.)스팀에서만도 1만시간 이상을 플레이 해왔네요. 밖에 나가서 놀기보단 게임을 좋아하고 사랑하기에 항상 게임 속 세상에서 놀았고, 어쩌면 여러분들과 같이 게임을 즐기던 시간들이 있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게임과 함께 살아오다가 군대를 갔다와서 전공을 살려 상담학과의 대학원생이 되었고, 게임과 관련된 논문을 쓰고있습니다.

논문에서 저의 연구 주제는 온라인 게임과 심리적 특성들의 관계를 연구하는 것인데.. 여러분들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그 도움은 쉽게 말씀드리면 설문지를 해달라는 것이고.. 논문을 쓰는데 필요한 온라인 게임과 심리적 특성에 관한 "raw 데이터를 제공해 주세요" 라는.. 부탁을 드리고자 합니다.

연구에 참여하실 수 있는 분들은 게임을 하시는 대학생(대학원 재학 가능) 분들이며 만19세 미만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DCym8pEYwd5R-Nnn_HKkCxL-BAI_IfQgDrpIWLjnP9tPMnQ/viewform

위의 링크로 가셔서 첫 페이지를 꼭 읽어 보시고 20분 정도 걸리는 설문지를 다 작성하여 주시면,

제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4월 9일전까지 기프티콘으로 쏴드립니다. 100개정도 구매해놓았고 100개가 모두 소진되거나 4월 8일 전에 설문지는 닫을 예정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v7 Mehrun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