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인벤 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SEGA 인벤포럼 오픈 이벤트!

아이콘 Narru
조회: 470
2020-04-24 12:25:51
안녕하세요. 인벤입니다.



속도감 넘치는 바람돌이 '소닉', 일본 오픈월드 RPG의 선두를 책임지는 '용과 같이', 보컬로이드 시대를 열었고 여전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하츠네 미쿠까지, 다양한 게임 장르를 통해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세가(SEGA)'가 인벤 포럼을 통해 게이머 여러분들과 함께 소통할 예정입니다.

약 70개 이상의 유명 프랜차이즈 및 500여개 이상의 게임 타이틀을 보유한 세가는 《소닉 더 헤지호그》, 《용과 같이》, 《토탈 워》 등 대작 게임들을 유통하는 글로벌 게임사로 유명하며, 예전부터 다양한 명작 게임들을 출시하며 한국에서도 많은 팬층을 보유한 게임 회사입니다.

향후 세가는 인벤 포럼을 바탕으로 인벤의 게이머 여러분들께 다양한 세가의 게임 정보를 소개하고 이벤트를 여는 등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세가 포럼에 인벤 게이머 여러분들의 따뜻한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세가 포럼의 오픈을 기념하여 쉽게 구할 수 없는 13기병 방위권, 페르소나 5 더 로열, 신 사쿠라 대전 등 3개 게임의 한정판을 추첨을 통해 증정해드릴 예정입니다. 세가 포럼의 오픈을 축하해 주시고, 댓글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놓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SEGA 인벤포럼 오픈 이벤트!

댓글 이벤트 참여하시고 30베니 + SEGA 퍼블리싱 타이틀 한정판을 받아가세요!

세가 포럼에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시고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의 댓글도 남겨주세요.
기간 내에 축하 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30베니를 드립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6분에게는 SEGA 퍼블리싱 타이틀 한정판의 특별한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4/24(금) ~ 4/30(목)
이벤트 경품 : 13기병방위권 한정판 2명, 페르소나5 더 로열 한정판 2명, 신 사쿠라대전 한정판 2명
당첨자 공지 : 5/6 (수)



Lv87 Narr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