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인벤 직업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궁수] 펫 특화에 대해...

녹테론
댓글: 4 개
조회: 3852
2019-10-24 16:32:08
뒤늦게나마 악평을 절절히 들었으면서도 이 겜을 하게 된 계기가 스텟으로 인해 자신만의 셋팅이 가능할것 같아서 입니다. 그 중에서도 매력을 중심으로 한 펫 위주의 플레이가 끌리더군요. 

근데 막상 해보니 스텟으로 증가하는 능력치는 미미하고, 모든게 장비빨에 그 장비를 착용하기 위한 스텟을 찍는 형태입니다. 매력은 펫을 테이밍 하기 위한 기준 컷이며, 매력으로 인한 펫 능력치 증가는 그냥저냥.. 근데 문제가 고 매력을 요구하는 펫을 포함한 모든 펫 자체가 워낙 약해서 도저히 이것을 주력으로 셋팅을 짤수가 없군요. 

처음엔 궁수로 시작했지만 매력을 몰빵해줘도 펫 자체가 너무 데미지가 낮아서 비전이 보이질 않아 활들고 강타+버프 올인으로 골렘이라도 하나 더 소환할 수 있는 조각가를 해봤는데 골렘은 단검 껴야 소환이 가능하더군요. 펫 클래스는 후방이어야 미덕이거늘 결국 포기, 궁수로 다시 플레이를 하곤 있지만 역시 추가적인 패치가 없으면 딱히...

펫 자체를 버프를 해버리면 모든 클래스가 버프되니 문제가 있고, 고 매력을 요구하는 펫이 그만큼의 강함을 보이던가 적어도 매력이 일정 수치 이상이 되면 펫을 추가로 뽑을 수 있는 정도의 패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지금 써보면서 딜이 제일 센건 강화 패시브 가진 펫들입니다. 다른 펫들의 스킬은 꽤나 긴 쿨다운이 존재하는 걸로 보여서 딜 목적으로 쓰긴 좀 구리고, 날카로운 이빨 스킬이 50% 버프가 걸려서 가장 세고, 포텐셜이 높은건 교활한 공격 쪽인것 같습니다. 
이겜은 지금 상태론 본체도 크리 확률 올리리가 너무 힘든데 펫이 버프합쳐서 40%이상의 크리가 나올 수 있다는건 꽤 매력적입니다. 거기에 펫의 기본 치명타 배율은 본체와는 다르더군요. 본체 치명타 배율이 180%정도인데 크리시 딱 그대로 2배 좀 안되게 데미지가 뜨는데 펫의 경우는 크리가 뜨면 3배가 넘는 데미지가 뜹니다. 추가로 환상의 호흡을 마스터하면 150%란 말도 안되는 배율을 펫에게 추가적으로 줄수가 있어서 포텐셜이 높아 보입니다. 

뭐 그래도 위에서 언급한대로 이대로는 딱히 매리트가 없군요. 아이템 때문이라도 민첩을 기본 70을 맞춰야 한다는 것도 매력 특화를 하기 힘든거에 한 몫하구요.

아 그리고 이번 패치로 강화 펫을 강화 버프 적용 안되는거 패치가 안됐던데, 언제쯤 해줄런지.. 존을 이동하면 강화 펫들 강화 버프가 안걸립니다. 재접을 하던가 해체후 재소환을 해줘야 하는데, 레이드같은데선 재소환밖에 없군요.

Lv7 녹테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