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주말 챌린지 헤딩 중 질문(다이아텐 파티)

제로백의영역
댓글: 27 개
조회: 775
2020-07-04 13:59:24
우4 트라이 하던 중 마침 주말챌린지가 열려서 좋은기회라 생각하고 헤딩하고 있는 중 입니다

위 파티로 하고 있습니다. (발데알, 미키프렌즈 없네요, 요즘 탑티어로 불리우는 리더감도 없습니다;;)

넬레와 유희가 있는데 우4의 기믹에 짱구를 아무리 굴려봐도 답이 안나오더라구요(쿠로유리에서 항상 막힘)


스부1 어시 다이아프렌 으로 던전입장하면 바로 변신 가능한 상태입니다

어시는
아텐- 리체모자(5속+회복드롭 변화 2턴간 뎀흡 속흡 무효)
오딘도라 - 초점사약결(드롭잠금해제, hp 바인드 각성무효 상태 모두회복)
초선 - 아수라 메달(3턴동안 방어력0 1턴 뎀흡 무효)
아리엘 - 세린포드카드(3턴간 관통 무효, 스킬턴3 단축)
풍신 - 나뷔의 엘레멘트 소드( 모든드롭을 5색진 변화, 스킬 1턴 단축)

잠각은 모든 몬스터 기본 4스지에 신킬 악킬로 사용중입니다.

처음엔 풍신을 안하고 여러 서브 돌려가면서 해봤는데 초반에 흡수몬스터 만나면 자꾸 게임 터져서 사용하고 있어요

가능 서브(초환생인드라 극성칼리 초환생호루스 등) 도트세리어스가 없습니다.

몬박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저번에 좋아요 몬스터들이 리셋된 후로 스샷이 너무 압박이 될 것 같아요

답정너 파티가 있는지, (넬레 유희는 쿠로유리에서 항상 막혔어요, 뒤에 기믹을 염두해서 이것저것 생각하다보면 초반 스부가 안맞거나 뭐가 부실하거나 그래서 답이 안나오는 상황이네요)

다이아텐은 쿠로유리에서 버티기가 되더라구요. 때리면서 버티다보면 발악기 타이밍에 다이아스킬쓰면 반감이라 안죽을 만큼남고 살았어요. 그런데 뒤에 쿠로네 만나서 서브들 바이드걸리고 여기서 멈췄네요. (쿠로네 전에 리더와 서브 교환상태서 쿠로네 진입)
빠른속도로 진행하며 클리어하는것보다 클리어에 목적을 두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든 트라이 중입니다.
사실 주말챌린지 보다 우4 클리어가 더 맞는 목표겠네요

위 스샷 파티에서 다른서브나 어시를 교체해야한다 하는것이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려요
제가 가지고 있는것중 당장 혹시 필요할까 생각되는 것으로는 카무이장비 대장조끼 있습니다

먼저 이 질문을 했어야 한건 아닌가 싶은데요. 다이아텐으로 는 우4 클리어 불가능인가요?

Lv27 제로백의영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퍼드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