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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메닛×파스카 우3 영상 올렸습니다.

아이콘 Bluneln5 | 댓글: 1 개 | 조회: 161 |


[파티 구성]

메닛 (… 사이클론&조커 메모리), 발레리아 (호박데비), 밀리오 (명계 플로우), 노르자 (지령 코로로), 노르자 (강도 열호장선) / 파스카 (셰린 포드 카드)

※ 어둠, 구름, 조작불가만 완막입니다.
※ 수라기장 가던 셋팅 조금 바꾼건데 메닛 계승 교체를 깜빡하고 안했습니다. 적당한 계승해주시면 됩니다.
※ 메닛에 리더체인지 내성이 달려 있긴 한데 없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메닛의 장점]

- 회십자 리더이면서 추가타와 콤증을 혼자 처리 가능. 최장점. 사실 회십자 리더들 제일 큰 문제가 추가타와 콤증이었는데, 일단 메닛을 리더로 올리면 그 두개를 모두 해결 가능. 그래서 회복 십자 리더 굴리면서도 회복드랍에 부담도 없었고, 콤보 부담도 없었음.

- 회복 십자로 60% 경감. 파스카가 콤보리더여서 힘들긴 했지만 그래도 버티는 상황에서는 좋았음.

[메닛의 단점]

- 관통. 영상에서는 7×6 드랍판 얹어서 운이 좀 따라줘서 후반부에서 관통 치기 쉬웠지만 더 상위 던전 올라간다고 봤을때 골치 아파짐. 특히 LF 메닛 6×5 드랍판일때는 더더욱 꼬이기 딱 좋음.

- 메닛의 변신 스킬. 대미지 흡수 무효와 대미지 무효화 관통을 3턴 걸어주면서 변신하는데 턴 많이 끌어와서 초반에 변신하는 특성상 스킬이 쓸모가 없을 때가 많음. 물론 특정 던전에서는 그런 변신 스킬이 조커처럼 쓰일 가능성도 있긴 하겠지만, 적어도 지금 투기장류 던전에서는 그렇지는 않은 것 같음. 그렇다고 흡수나 관통 써야 하는 몬스터 나올 때까지 변신 묶어두는 것도 비효율적임.

[메닛의 총평]

- 회복 십자 리더 치고 좋은건 맞는데, 그냥 좋은 리더는 아닌 것 같음. 변신 스킬 자체의 부조화도 그렇고 여러모로 다른 열쇠 용사에 비해서 파티 구성 면에서도, 퍼즐링 자체 면에서도 장점을 찾기가 힘든 편.

- 관통이 힘들다는 점을 봤을때 차라리 변신 후 스킬에 관통을 줬으면 어땠을까 싶음.

- 그렇다고 서브로 쓰자니 변신 턴이 너무 길어서 그것도 그닥 효율적이진 않아보임. 파밍 파티에서 쓸 각오 하고 스부 당긴다면 또 모를까...

- 딱 장난감 정도. 아직까진 그 이상의 사용처를 찾기 힘들어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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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닛 일러는 겁나 잘 뽑았는데 도저히 써먹기가 힘드네요 ㅜㅜ

이니부자

Lv78 Bluneln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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