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드 인벤 영상관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파넬라배 랭킹 던전] 151,606점 (V+나이트메어×엔마대왕 pt.)

아이콘 Bluneln5
조회: 701
2020-10-12 23:18:03

이번 시간에는 10월 12일 12시에 시작된 '파넬라배' 랭킹 던전을 돌아봤습니다.

파넬라배 랭킹 던전은 자유팀으로 도전하며, '악마 강화' 특수 룰을 달고 있는 던전입니다.

제거 방법 보너스의 배수는 없고, 일퍼드 컷은 147,900점 정도에서 마감 됐습니다.

여러 가지 파티가 있긴 한데 4층에 등장하는 델가드를 가장 쉽게 날릴 수 있는 V를 이용한 파티가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이 외에 독을 사용하거나 고정대미지를 추가타로 주는 리더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 3층의 라스가 리더체인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처도 필요합니다. '굴릴 때 북소리가 나는' 리더류는 리더체인지를 회피할 수 있다는 점을 이용해서 소프라노 공주 등을 이용한 택틱도 있습니다.

저는 V와 엔마대왕을 이용해서 도전해봤습니다.

[파티 구성]

L V+나이트메어: 콤보 강화 초각성, 악마 킬러×3, 네르갈 크래쉬 계승
S 머신 아테나 메노아: 콤보 강화 초각성, 악마 킬러×3, 웨딩 스모크 계승
S 벚꽃 눈보라 공주: (초각성 상관 없음), 악마 킬러×1&스킬 지연 내성×4, 매지크 린 계승
S 웰도르: (초각성 없음), 스킬 지연 내성×2, 쟌느 계승
S 초환생 바스테트: 콤보 강화 초각성, 스킬 지연 내성×5 이상, 매지크 린 계승
F 엔마대왕: 콤보 강화 초각성, 회복 킬러×3, 질투의 사악한 열쇠 계승

※ 웨딩 스모크 대신에 티폰 카드 같은 초추가타 무기 달아주면 됩니다.

[층별 택틱]

1층: L자 자력 콤보 / 어둠이나 나무드랍이 많이 필요합니다. 부족하면 한방에 안 죽을 수 있습니다.

2층: 메노아 사용 후, 관통+초추가타 / 뒷구 1콤보 이상 필요합니다.

3층: 엔마대왕 사용 후 10콤 / 리첸이 누구에게 걸리느냐에 따라 뒷구가 더 많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4층: V+나이트메어의 고정 대미지로 처리

5층: 1패턴에서 자력 10콤보 달성하거나 매지크린 사용 → 2패턴에서 쟌느&매지크린 쓰고 뒷구 기도

이니부자

Lv84 Bluneln5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퍼드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