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인벤 초보 유치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가이드] 몬스터가 각성을 한다? 능력 각성 시스템

아이콘 Cciino
댓글: 2 개
조회: 15002
추천: 3
2014-09-03 17:39:45
능력각성은 몬스터의 잠재된 능력을 각성시키는 시스템입니다. 각성된 능력은 리더, 서브에 관계없이 파티에 배치만 시키면 항시 발동되며, 각성마다 효과가 크기 때문에 던전 공략에 상당히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 능력각성의 열쇠, 타마도라


몬스터를 각성시키기 위해서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같은 종류(등급)의 몬스터'를 재료로 강화합성을 하거나, 또는 '타마도라'라는 몬스터를 재료로 하는 것입니다.

던전에서 흔히 드랍되는 몬스터의 경우에는 각성하기에 큰 어려움이 없지만, 고난이도의 던전에서 드물게 나오거나, 레어에그 한정의 몬스터의 경우 같은 몬스터를 각성 재료로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각성시키는 방법에는 보통 타마도라가 이용되곤 합니다.

타마도라는 출석 이벤트나 게릴라 던전, 또는 우정에그 등에서 획득이 가능합니다.


▲ 몬스터 각성을 위한 2가지 방법



■ 각성 시 유의점

ⓐ 능력각성을 원하는 몬스터에 강화 재료로 타마도라 또는, 동일한 몬스터를 넣고 강화 합성을 하면 스킬이 각성됩니다.

ⓑ 능력각성은 실패 확률이 없습니다.

ⓒ 능력각성 후 궁극진화를 하더라도 각성된 능력은 유지됩니다.

ⓓ 능력각성을 하지 않은 몬스터에 능력각성을 한 몬스터를 소재로 하고 합성할 경우, 베이스 몬스터는 두가지 능력각성을 하게 됩니다.

ⓔ 진화전 몬스터와 진화된 몬스터의 조합으로 강화를 할 경우 능력각성이 되지 않습니다.




각성이 가능한 몬스터는 정보확인 화면 우측에 각성 스킬 아이콘이 표시되며, 능력각성 시스템으로 스킬을 각성하면 아이콘이 활성화됩니다.

▲ 각성을 하면 위쪽부터 순서대로 아이콘이 활성화 된다.



◆ 능력각성 스킬 소개



HP 강화 공격 강화 회복 강화 방해 막기 불드롭 강화 물드롭 강화 나무드롭 강화 빛드롭 강화 어둠드롭 강화 조작 시간 연장 바인드 회복 스킬 부스트 불속성 강화 물속성 강화


나무속성 강화 빛속성 강화 어둠속성 강화 2마리 공격 불 대미지 경감 물 대미지 경감 나무 대미지 경감 빛 대미지 경감 어둠 대미지 경감 자동회복 바인드 막기 암흑 막기 독 막기 스킬 봉인 내성

Lv73 Cciin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퍼드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