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 비교 자체가 수준이 다른데. 박정희 암살하고 민비 시해하고 수준이 같나; 박정희 암살은 '부하에게 배신당한' 거고, 민비 시해는 '한 나라의 영부인을 외국인 양아치들이 죽인' 거라고. 이 차이를 모르겠냐? 이 차이를 이해를 못하겠으면 설명충 등판해서 해 줄게. 박정희가 시해당한 건 '권력자들 간의 내부 다툼'이다. 박정희 때 김대중 노무현 투옥당했던 거랑 똑같은 거야. 그리고 민비 시해 사건은 남의 나라 갱스터들이 쳐들어와서 대통령을 죽인 거고. 다시 말해서 국가적인 치욕이라는 거지. 우리 나라 영부인이 살해당했는데 제대로 된 수사조차 못 할 정도로 우리 나라가 그 나라의 속국이 되었다, 이런 의미를 지닌다고. 멍청한 거냐 아니면 덜 배웠냐 아니면 생각이 귀찮은 거냐? 그리고, 한 나라의 원수였는데 희화화 하는 게 문제라고? 박정희 얘기 나왔으면 문제 안불거졌을 것 같나. 그래도 문제 불거졌다. 100%. 일베가 뭐하는 사이트인지는 안돌아다녀서 모르겠고, 정치를 희화화하는 것과 국치를 희화화하는 건 좀 다른 문제지. '캬 마치 남침당한 것 같네욬ㅋㅋ 열심히 파밍하던 학도병들 죽어나가죠..!' 이런 드립이 받아들여질 것 같냐? 생각은 하고 사니? 어깨 위에 머리는 왜 얹어놓았는지 궁금하다. 그냥 미관 상 머리 없으면 이상하니까 올려놓았어? 일본을 싫어해도 일본 제품은 쓸 수 있는 거야. 왜, 헬조센 헬조센 거리는 새끼들한테 조선말 쓰지 말라고 하지 그러냐? 난 일본 싫어하는 것도 아니고 일본 제품도 쓴다. 근데 그게 어때서? 옛날에 잘못했던 건 사실이야. 하지만 그렇다고 걔네랑 국교도 교류도 하면 안돼? 무슨 지금이 일제치하예요? 물산장려운동 하세요? 뭔놈의 사고방식이 저래 낡아빠졌냐? 옛날옛적에 프랑스랑 미국, 러시아, 중국도 한국 쳐들어왔으니 걔네 말도 쓰면 안되고 프랑스제 미제 러시아제 중국제도 쓰면 안되겠다? 좆 까는 소리는 누가 하고 있는데. 병신 같은 새끼는 누구인데. 잘 생각해보길 바란다.
이 대가리에 똥만 찬 멍청한 병신새끼들아. 한국 언론이나 외국언론에서 김정은 희화화하는건 재밌다고 하는 새끼들이 을미사변 희화화하는건 안된다고 개소리를 짖어대네.같은 뿌리를 가진 민족의 지도자를 희화화하는 것을 왜 당연히 여긴다고 생각하냐? 욕먹어도 당연한 인물이니까 조롱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하는거야. 민비도 마찬가지야 . 국모라도 불린 인물이었어도 나라를 망친 주범이니 그녀의 죽음을 희화화해도 상관없는거야. 마찬가지로 친일파인 이완용은 고종때 내무대신까지한 인물인데 온갖 욕을 먹고 희화화해도 당연한것처럼 여기잖아? 이거랑 민비 시해사건을 희화화한거랑 같은거다.이 멍청한 병신 똥대가리새끼들아. 무식하고 멍청하고 똥대가리에서 만들어진 똥만 입으로 뱉어내는 살가치없는 인간 쓰레기들아. 폐지주우면서 사회암덩어리로 살봐에야 그냥 지금 자살하는걸 추천한다. 이 더러운 시궁창인생들아.
으휴 닌겐들 전형적인 이분법적 사고력 나오시네 일단 을미사변을 온겜넷에서 드립친건 맞음 근데 사건자체를 비하하는 의도는 보이지 않고 역사적 사건을이용한 웃음거리를 만들었을 뿐임 그거에대해 웃어넘길수 있나 아닌가의 차이는 있을 수 있는거고 근데 위에 ob뭐시기는 자기의 사고를 강요함 국치를 희화화한건 잘못된거니깐 무조건 나쁜거야 이렇게 말하면서 멘탈레기인가? 걔의말을 이해하지 못하는게 보임
민비가 국썅이든 국모이든 상관 없고
역사적으로 치욕적인 을미사변을 드립화 한게
문제 아니냐? 왜 인물 평가를 하고 자빠졌어
그렇게.아는척 하고 싶나.. 아는척 하고 싶어서
자빠졌다 레알
요즘 죽어도 마땅한 인물들이 뉴스에 자꾸 나오니까 뇌가 잠깐 녹아내리셨나.
하지만
이렇듯 대다수의 사람이 민감하게 반응할만한 소재로
개그를 친것이 "한판만"의 큰 잘못
여기서 나아가 을미사변이 어쩌구 저쩌구 민씨가 어쩌구저쩌구 하는건
논점에서 벗어난 이야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