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사르 애정을 갖고 플레이하는 사람이고 처음했을때 부터 미샤 다루는데 그리 어려움을 안느껴 즐겨서 플레이하던 사람인데요. 다름이 아니라 최근 메디브가 업데이트하면서 미샤에게 심각한 문제가 생겼습니다.
메디브 패치가 되면서 어떻게 뭘 잘못건드렸는지 타겟팅에 심각한 문제가 생겼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미샤를 조종하려면 주로 공격키(A)를 누르고 돌격병이나 영웅을 지정하면 됩니다. 그게 가장 기본적인 조종방법이지요. 그리고 도중에 타겟을 변경하려면 간단히 그냥 다른 영웅이나 돌격병을 공격키를 누르고 지정하면 됩니다. 그럼 미샤의 타겟이 기존 지정한것에서 새로 지정한 타겟으로 옮겨가고 공격목표를 바꾸지요.
제가 알기로는 그렇습니다. 적어도 제가 메디브 패치하기 전까진 제가 지정하는대로 잘 옮겼었고 그렇게 잘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예를 들어 a영웅을 타겟팅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미샤는 그 영웅을 향해 달려들고 공격을 하지요. 그래서 a영웅은 도망을 갑니다. 그리고 대신 b영웅이 달려듭니다. 그래서 b영웅을 타겟팅 합니다.
문제는 미샤가 이 명령을 듣지않는다는거죠. 본래라면 미샤가 도끼를 날리는 방향으로 미샤가 같이 b영웅을 공격을 해야하지만 미샤는 a영웅을 향해 계속 쫓아갑니다. 그리고는 포문앞에서 계속 서성거리지요. 미샤의 범위가 늘어나서 오히려 더 악질적이게 됐습니다.
더 쉽고 간편히 문제를 말하자면 공성캠프의 거인 두마리를 상대할때
메디브패치전) 렉사르가 공격하면 미샤가 그 타겟을 함께 공격, 타겟을 바꾸면 금방 공격방향을 바꿈
메디브 패치후) 렉사르가 공격하면 미샤가 그 타겟을 함께 공격, 도중에 렉사르가 방향을 전환하면 미샤는 무시하고 원래 때리던 목표대상을 끝까지 죽이고 나서 공격목표를 전환.
그밖에도 공격적ai 상황인데도 돌격병을 타겟으로 지정했는데도 타겟지정이 안돼 가만히 서있는 미샤도 보이고(공격키를 5연타까지 했는데 미샤는 가만히 있었습니다) 여튼,
종합적으로 말하자면 미샤의 공격명령이 잘 듣지않는다는것은 알았습니다.
..... 심각합니다. 혹시나 제가 잘못느낀건가 했지만 공성캠프를 통해 비교해보니 확실히 예전과 달라진것을 느낍니다.
렉사르가 인기가 없어서 그런가 왜 이 문제가 안올라오는지 모르겠지만 문제가 심각한건 확실합니다
아마 렉사르 플레이해보시면 느껴지실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