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보더랜드3 게임플레이 FL4K

아르키매
조회: 2288
2019-08-16 08:41:40




개발 : gearbox
유통 : 2K
플랫폼 : PC, PS4, XBOX
출시 : 2019년 9월 13일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에서 제작중인 보더랜드 시리즈의 신작.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않은 상황이며 
한국시간 기준 2019년 4월 3일 수요일 보더랜드 3에 대한 정보가 더 발표되었다. 
이후 5월 2일에 열릴 게임 플레이 공개 이벤트에서 내보내는 영상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 혹은 보더랜드 트위치 계정에서 알 수 있다. 
후술할 'Vault insider program'에 가입하면 이벤트 당일날 생방송으로 볼 수 있다.
3월 29일 새벽에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릴리스, 브릭, 패트리샤 테니스, Zer0, 마야, 해머록 경, 오렐리아 해머록, 클랩트랩, 타이니 티나 등의 전작 등장인물들 또한 확인되었다. 
그리고 Tales from the Borderlands에서 주된 소재였던 볼트 키와 주인공인 리스가 등장한다.
공식 한국어화가 되어서 발매된다. 보더랜드 2에서 일부분만 구현되었다가 프리시퀄부터 플레이어 캐릭터와
NPC간의 대화가 구현되었는데, 자막만 지원했던 이전작들과는 달리 음성도 더빙을 해서 모든 대화를 한국어로 들을 수 있게 되었다. 
번역 지침은 블리자드 번역 이후로 한국 게임계의 대세를 차지하던 의역 중심이 아닌 음역 중심이 될 듯. 
트레일러 영상에서 스파이더앤트, 트래시피더, 볼트 헌터, 밴디트라는 명사를 모두 단어 그대로 음역처리했다.

파쿠르 및 슬라이딩 가능
감정표현 및 리스폰 애니메이션 추가
빈사상태에 돌입하면 NPC가 플레이어를 회복시켜준다. 반대의 상황도 가능해 싱글 플레이의 배려가 늘어났다.
항성간 우주선 '생츄어리 3'를 통해 행성 이동 가능, 우주선 내부에 있는 자신만의 방을 커스터마이즈 가능.
엄폐물이 총알을 계속 막을 경우 엄폐물이 파괴됨, 폭발하는 드럼통을 근접공격으로 던질 수 있음
동료 퀘스트 추가
중간에 제공하는 해머록 경의 오두막에서 이때까지 잡은 몬스터를 박제할 수 있다. 다만, 하나만 걸 수 있다.
오프라인 플레이 추가
기존에 성별이 고정되어있던 몹들에게 여성형이 따로 생겼다. 죄다 남성뿐이던 사이코나 밴딧도 여성형 밴딧과 여성형 사이코를 볼 수 있다.
액션 스킬을 3가지 중 하나를 골라 사용할 수 있고 각 스킬별로 스킬트리가 따로 주어진다.
클래스 모드가 특정한 스킬을 해금시켜준다. 해금되는 스킬은 클래스 모드마다 달리 적용된다.

Lv30 아르키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