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감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류현진 등장하는 야구게임, MLB 9이닝스 19 플레이 후기

곱도리
조회: 4526
2019-07-20 01:57:37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야구 게임인 MLB 9이닝스 19를 플레이 해봤습니다. 현재 MLB에서 활동중인 류현진 선수가 모델로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스포츠 게임을 플레이 해봤습니다.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한 게임이여서 그런지 메이저 리그 정보가 그대로 반영되어 있습니다. 메이저 리그 현역 선수들의 실제 타격폼/투수폼을 모션 캡쳐해서 더 사실적으로 구현했다고 합니다. 이점 덕분에 더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볼티모어 오리올스 팀으로 선택했습니다.



저는 이번에 리그모드 위주로 플레이를 해봤는데, MLB 9이닝스 19의 특징은 플레이 자유도가 높은점 같았습니다. 공격/수비/전체 플레이 중 하나로 선택할 수 있고, 하다가 중간에 auto플레이로 전환도 가능했습니다. 전체 auto플레이인 빠른 진행 시스템도 있으니 원하시는대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저는 타자보다는 투수로 플레이하는게 더 재미있었습니다. 수비 위치와 구질을 타자에 맞춰서 선택하고 삼진 아웃시키는게 정말 재밌더라구요.ㅎㅎ 체력이 떨어졌거나 잘 모르겠을 때에는 포수 리드 플레이로 넘기기도 했습니다.



류현진 선수가 모델이라서 그런지 류현진 선수 카드 100%증정 이벤트, 싸인 굿즈 추첨 이벤트 등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스포츠 게임은 처음 플레이 해봤는데 은근히 재밌네요. 실제 메이저리그를 반영한 게임이라 몰입도도 높은 것 같습니다.

Lv9 곱도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