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이벤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벤트] 토르: 라그나로크 리뷰/관람 인증하고 투표하면 영화티켓 이니베니 쏜다

아이콘 Bryn
조회: 0
2017-10-25 15:59:38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인벤팀입니다.



'토르: 다크 월드'에 이어 4년만입니다. 스파이더맨 이후 한동안 잠잠하던 마블 코믹스가 거친 남자들과 함께 돌아왔네요. 오늘 10월 25일, 토르: 라그나로크가 개봉했습니다!

인벤 '마블 & DC 소모임'에서는 이번 토르: 라그나로크 개봉에 맞추어 영화 예매권이니&베니가 쏟아지는 이벤트 3종을 준비했습니다.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이벤트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인벤 가족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Event 1. '토르: 라그나로크'의 감상평/리뷰를 남겨주세요!


긴 머리를 싹둑 자르고 더 섹시해진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와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 인성갑 배우로 유명한 로키 역의 톰 히들스턴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토르 시리즈에 꾸준히 출석 중인 헤임달 역의 이드리스 엘바와 오딘 역의 안소니 홉킨스, 새롭게 합류한 발키리 역의 테사 톰슨과 죽음의 신 헬라 역의 케이트 블란쳇은 어떤 모습으로 우리 앞에 나타날지... 저는 벌써 퇴근 시간에 맞춰서 근처 영화관으로 달려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토르: 라그나로크를 감상하시고, 인벤 가족분들의 리뷰를 남겨주세요! 참여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매를 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 [리뷰] 카테고리에 토르: 라그나로크 감상평/리뷰 남기기
※ 이벤트 진행 기간 : 10월 25일 수요일 ~ 11월 12일 일요일

※ 당첨자 발표 : 11월 15일 수요일, 마블 & DC 소모임 및 공지사항 게시판에 발표
※ 당첨자 상품 : CGV 영화 예매권 2매(4명)



■ Event 2. '토르: 라그나로크' 관람 티켓을 인증해주세요!


토르: 라그나로크 관람 후 티켓과 여러분의 인벤 닉네임을 함께 촬영 후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화면에 인벤 닉네임이 나와있다면 모바일 티켓이나 PC화면 캡쳐도 좋습니다.

참여자 전원에게 300이니를, 추첨을 통해 5베니를 추가로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 영화티켓 + 인벤 닉네임 인증샷이 포함된 게시글 작성
※ 이벤트 진행 기간 : 10월 25일 수요일 ~ 11월 12일 일요일

※ 당첨자 상품 : 300이니(이벤트 종료 후 전원 일괄 지급), 5베니(10명)
※ 이니&베니 지급일 : 이벤트 종료 후 7일 이내 지급



■ Event 3. '토르: 라그나로크' 평점 투표! 너의 별점은?


막강한 빌런인 죽음의 여신 헬라에 맞서는 영웅들의 이야기, 어떻게 보셨나요? 시사회 반응은 마냥 어둡기만 할 것 같은 분위기와는 달리 생각보다 굉장히 유쾌한 영화였다고 하는데요.

인벤 가족분들의 토르: 라그나로크에 대한 평가를 투표로 선택해주세요! 별점을 매겨 주시면 참여자 전원에게 즉시 300이니를 지급해드리고, 추첨을 통해 5베니를 추가로 드립니다!


※ 이벤트 진행 기간 : 10월 25일 수요일 ~ 11월 12일 일요일
※ 당첨자 상품 : 300이니(참여자 전원 투표하는 즉시 지급), 5베니(10명)


- 인벤 커뮤니티팀

초 인벤인

Lv83 Bry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