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토론장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한국 게임 패키지 시장이 망한 이유는 불법복제, 증거자료

아이콘 다이아제라스
댓글: 82 개
조회: 18531
추천: 18
비공감: 11
2018-03-14 19:44:35










소프트웨어 불법복제 실태와 법제도적 개선방안 보고서 인용

신문 기사 인용
게임 웹사이트 뉴스 기사 인용

이게 증거자료가 될수 없다고 주장하는 사람 처음 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게임의 과거, 현재, 미래 그리고 유저들 (3)편부턴 그냥 안쓸랍니다.
뭘 말을 해줘도 자기말 맞아라고 완전 꽉막힌 사고로 얘기하는데 뭐 설득이 통해야지 

이 자료를 바탕으로 한국 게임 패키지 시장은 망했다.
왜? 한국 불법복제 시장이 75%였고 그로인해 대기업이 포기할 정도였으니 중소규모 자본으로 시작한 한국 게임 패키지 시장이 살아남을 수 없었다.


이 말을 반박하려면
불법복제가 아닌 다른것이 원인이라는걸 찾아서 자료 인용해서 말을 하던가 해야 알아듣던가하지
그냥 말돌리면서 정확한 증거자료로 쓸수없다고 말하는 사람 처음본다



아, 됐어 그냥 모바일 게임 시장 계속 이상황 굴러가도 잘 굴러가는거고 왜 이렇게 됐는지 
각자 알아서 뇌피셜 펼치면서 얘기해라















Lv70 다이아제라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