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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유저의 의식수준이 뭐든간에 부분유료화 게임에 규제를 더하시길 바랍니다

장검이다 | 댓글: 10 개 | 조회: 4159 | 추천: 3 | 비공감: 5 |
주로 스팀을 하는 유저들 입장에서는 가격이 더 싸고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좋으면 감사히 재미있게 즐기겠고 그러면 해당 게임사들도 좋아 할텐데요
그걸 걱정하는거냐? 아니면 걱정하는척 하면서 부분유료화를 위한거냐? 다른분들이라면 이렇게 생각이 들 수 있겠네요

스팀게임사와 부분유료화 게임사 간에 어디가 더 돈을 버는지 집고 넘어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요 소비자층의 성격이 다르긴 하나 기업의 규모가 더 커지다 보면 규모가 큰쪽은 살아남고 나머지는 잠식당할 수 있지 않을까요?

부분유료화게임은 주로 다중접속이 발달했는데요
나라마다 차이가 있는 이유는 경쟁을 요구하는 사회전반적인 문제가 깔려 있다거나 대가족의 생활과 거기에
따른 공동체 생활
또는 인터넷망의 차이, 게임기기의 평균 수준 이전에 게임기기의 보급률등 주된 이유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어디나라는 스팀게임이 아닌 부분유료화가 더 활발하디고 해서 의식수준을 깐다거나
유저들이 자기성찰을 통해 게임의 문제를 풀수있는 결정권이 유저들에게 있다고 하는 분들을 보고 의식수준이 높다고 평하는분들이 있는데요
게임이나 게임사가 문제면 안해야 한다고 해서 대중들이 안하고 소비를 안합니까? 대부분의 부분유료화게임은 한놈만 걸리면 돈을 벌 수 있는구조일텐데요
과소비가 건강하다고 볼 수 없으면 규제를 하는측면도
있어야 하는데 영향력 있는 분들을 보고있자면 대형게임사의 입장에 순응하다가 유저들에게 필요한건 매번 뒤로 밀리는게 아닌지?


어떤 게임들 때문에 규제가 필요한지 여기 댓글에 친절하게 작성해 놨습니다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914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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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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