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기본 이름표를 쓰고 싶은데
원하는 버프나 디버프 표시되는게 안되서
구글링 해서 문구를 조합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local NPD={ -- 추가하길 원하는 디버프
--209202, -- 보기 티르의 눈(유물스킬)
3600, -- 술사 속박의 토템
197209, -- 정술 피뢰침
}
local NPB={ -- 삭제하길 원하는 디버프
196608, -- 수도 호랑이의 눈
}
local u=UnitAura
local function f(...)local a={u(...)}a[10]=tContains(NPD,a[11]) or (a[10] and not tContains(NPB,a[11]))return unpack(a)end UnitAura=f
위 문구를 사용하시는 애드온에 넣어 쓰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쓰는 그대로 올려서 술사 속박토템이나 피뢰침 등이 들어가 있는데
문구 참조해보시고 필요하신거 넣고빼시면 되겠습니다.
애드온 안쓴다, 프로그램이나 lua 같은거 잘 모르겠다 무섭다 하시는 분을 위한 매크로 버전
/run local NPD={추가할 디버프 ID};local NPB={삭제할 디버프 ID};local u=UnitAura;local function f(...)local a={u(...)}a[10]=tContains(NPD,a[11]) or (a[10] and not tContains(NPB,a[11]))return unpack(a)end UnitAura=f
적대적 대상의 이름표에 적용되는 것입니다.
우호적 대상이나 캐릭터 밑의 개인 자원 표시에는 아마 적용되지 않을꺼에요.
혹시 연구해보고 알게되면 추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