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특정 조건문은 조건문 조합당 하나만 쓸 수 있습니다
@target
플레이어의 대상을 가리키는 조건문입니다
대상특정 조건문이 없어도 기본적으로 플레이어의 대상에게 적용하기에, 생략해도 됩니다
다른 대상특정 조건문 뒤에 붙어 그 대상의 대상을 가리키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targettarget은 플레이어의 대상의 대상을 가리킵니다
@pet
플레이어의 소환수를 가리키는 조건문입니다
다른 대상특정 조건문 뒤에 붙어 그 대상의 소환수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targetpet은 플레이어의 대상의 소환수를 가리킵니다
target을 뒤에 붙일 수도 있습니다
@pettarget은 플레이어의 소환수의 대상을 가리킵니다
@focus
플레이어의 주시대상을 가리키는 조건문입니다
역시 target과 pet을 뒤에 붙일 수 있습니다
@focustarget은 플레이어의 주시대상의 대상을 가리킵니다
@mouseover
플레이어가 마우스를(mouse) 올려둔(over) 대상을 가리키는 조건문입니다
역시 target과 pet을 뒤에 붙일 수 있습니다
@mouseoverpet은 플레이어의 마우스오버의 소환수를 가리킵니다
우클릭+드래그를 하는 도중엔 마우스오버 판정이 사라집니다
좌클릭도 마찬가지입니다
게이밍 마우스의 4, 5번 버튼에 배정한 매크로는 파티프레임에서 마우스오버 판정이 사라집니다
화면상에서는 마우스오버가 먹힙니다
블리자드가 오랫동안 고치지 않은 버그입니다
@player
플레이어를 가리키는 조건문입니다
역시 target과 pet을 뒤에 붙일 수 있습니다...만
그 경우 player를 생략하고 @target(아예 생략가능)이나 @pet만 쓰는 게 효율적입니다
범위지정 스킬인 경우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한 범위를 가리키는 조건문으로 쓰입니다
대상상태 조건문과 같이 쓰이지 않습니다
@cursor
범위지정 스킬인 경우 마우스 커서가 올려진 곳을 중심으로 한 범위를 가리키는 조건문입니다
대상상태 조건문과 같이 쓰이지 않습니다
범위지정 스킬은 @player나 @cursor만 사용하거나 대상특정 조건문 없이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주시대상을 중심으로 한 범위 @focus등은 불가능)
@none
대상을 정하지 않는 조건문입니다
대상지정 스킬인 경우 마우스 커서가 파랗게 빛나며 다음 클릭 대상에게 시전합니다
'대상 없을 시 자기자신에게 시전' 설정이 켜져있다면 의미가 있습니다
대상상태 조건문과 같이 쓰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