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시리즈 컨텐츠중에 제일 등신같은 컨텐츠가 있는데
하나는 호석 시스템.
두번째가 몬헌을 무슨 디아블로화시킨 길퀘시스템.
마지막으로 극한개체 시스템.
그중 극한개체가 제일 병맛인거같아요.
...심격을 강제로 들게하고 근데 그 심격이 지속시간은 항룡석중에 제일 조루라서 칼질 10번도 하기전에 심격이 풀려버리는 사태가...
심안도 무효되는 육질이라서 극한개체 솔플 20분이면
심격없이 튕기면서 싸워야하는 시간이 10분.
밸런스를 개똥망으로 잡아버림.
뭐 크로스는 극한몹 없앴으니까...
하드함을 즐기게 하고프면 차라리 거기서 피통을 더 돼지로 만들어주던가 심격을 항룡석중에 제일 길게 했어야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