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의 점검을 통하여 상당한 분량의 PvP 조정과 부정 죽음의 기사에 약간의 변경사항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현재 계획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언제나처럼 아래의 내용은 최종결정된 사항이 아니고 적용되기 전에 추가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 부정
- 악성 역병의 도트 피해량이 67%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가고일 소환: 가고일의 일격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어둠의 중재자: 발키르의 일격의 공격력이 16%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PvP
죽음의 기사
- 어둠 복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 혈기
- 더는 PvP 상황에서 혈기 죽음의 기사의 공격력이 10% 감소되지 않습니다.
- 부정
드루이드
- 회복
- 육성의 회복의 손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0.5초에서 0.2초로 감소합니다.
- 육성이 이제 재생의 초기 치유 효과와 함께 도트힐을 적용시키지 않고, 도트힐만 적용시킵니다.
- PvP 상황에서 풍요의 활성화된 회복 주문 하나당 치유의 손길 시전 시간 감소 효과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 PvP 상황에서 드루이드가 육성이나 과성장 명예 특성을 찍은 경우 자연의 정수가 급속 성장이 걸린 대상을 치유하지 못하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사냥꾼
- 생존
- PvP 상황에서 마름쇠 덫의 공격력이 20% 감소하고,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7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 PvP 기본 민첩이 2.5% 감소합니다.
- 사격
- PvP 상황에서 회복의 껍질이 완벽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 PvP 상황에서 조준 사격이 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PvP 기본 민첩이 5% 증가합니다.
- PvP 기본 가속이 15% 감소합니다.
- PvP 기본 특화가 33% 증가합니다.
- PvP 기본 방어도가 20% 증가합니다.
- 야수
- PvP 기본 민첩이 5% 증가합니다.
- PvP 기본 가속이 30% 증가합니다.
- PvP 기본 유연성이 25% 증가합니다.
- PvP 기본 특화가 25% 감소합니다.
- PvP 기본 치명타가 30% 감소합니다.
- PvP 기본 방어도가 20% 증가합니다.
마법사
- 화염
- PvP 상황에서 소작의 점멸의 치유 효과가 33% 감소합니다.
- PvP 기본 지능과 체력이 5% 감소합니다.
성기사
- 신성
- 치유 시전 시 응징의 성전사가 다시 시야의 여부를 무시합니다.
- 응징의 성전사가 이제 심판과 성전사의 일격의 피해가 흡수되더라도 치유합니다.
- 복음 전파가 자유의 축복에 영향을 주는 동안 정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가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징벌
사제
- 수양
- 내면의 소생이 신의 권능: 광휘를 자신에게 시전한 경우에는 마나의 50%가 아닌 25%만 돌려줍니다.
도적
- 암살
- 맹독 조합의 공짜 추가 상처 감염 독이 왕시해자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 PvP 상황에서 독폭탄의 공격력이 30% 감소합니다.
- 상처 감염 독의 치유 감소 효과가 PvP 상황에서는 독의 대가 기준 24%에서 20%로 감소합니다.
- PvP 기본 민첩이 5% 감소합니다.
주술사
- 정기
- 고양
- PvP 상황에서 폭풍의 일격의 공격력 감소 효과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PvP 기본 민첩이 10% 증가합니다.
- 복원
전사
- 무기
- PvP 기본 힘과 체력이 5% 증가합니다.
- PvP 기본 방어도가 10% 증가합니다.
- PvP 기본 유연성이 17% 증가합니다.
- 분노
- 끝없는 분노의 격노 지속시간 증가 효과가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 파괴
- PvP 상황에서 혼돈의 화살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PvP 상황에서 불확실성 역전의 혼돈의 화살의 시전시간 감소 효과가 0.5초에서 0.25초로 감소합니다.
- PvP 상황에서 역류의 혼돈의 화살과 불의 비의 시전시간 감소 효과가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악마
- PvP 기준 지능이 5% 증가합니다.
- PvP 기준 가속이 50% 증가합니다.
- PvP 기준 유연성이 25% 감소합니다.
- PvP 기준 특화가 25%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