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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개발자 인터뷰발 정보: 베타 및 출시 시기, 필드 PVP, 섬 탐험 등

아이콘 희생의찬가
댓글: 150 개
조회: 28744
추천: 9
2017-11-12 14:11:39

  

WoWChakra의 프로듀서 샤니 에드워드와 레이 코보 인터뷰

 


유물무기와의 이별은 확장팩 직전에 이루어질 것이다.

동맹 종족 연계퀘스트를 시작하기 위한 선행 조건들이 있다. 예를 들어 높은산 타우렌 평판 확고 찍기.

아마 7.3.5패치에 공허 엘프를 위한 스토리가 있을 것이다.

얼라이언스는 제이나, 그리고 그녀가 어디 있었는지를 포함하는 엄청난 스토리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제이나는 이번 확장팩에서 가족문제를 겪을 것이다.

"교활한 피트"라는 섬 AI 도적 캐릭터는 플레이어가 몹들과 전투에 돌입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플레이어가 전투중일 때 공격하기를 좋아한다.

내년 초에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2018년이 다 가기 전에 격전의 아제로스를 출시하는 것이 목표다.


 

Kotaku의 개발자 인터뷰

모든 플레이어가 신규 필드 PVP 시스템을 통해서 자신이 원한다면 PVP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필드 PVP에 관해서는 잘해오지 못했다는 것을 인정하며,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필드 PVP에 새 생명을 불어넣고자 한다.

필드 PVP가 100% 공평해지는 건 불가능하지만, 속도와 전투는 손볼 수 있다.

필드 PVP에 레벨 스케일링 기능을 도입하는 것도 검토중이다.

PVP 능력치를 사용해서 필드 PVP에서 진전하는 느낌이 사라지게 되는 것은 바라지 않는다. 


 

Blizzpro가 공개한 기자 회견 영상
 

 


섬 소모품의 다른 예시들로는 몹들을 서로 튕겨서 기절시키는 방법이나 그룹 "가시" 등이 있다.

섬 AI는 일반 몹보다 강한 공격을 가할 것이다.

일부 섬 시나리오, 몹, 기술들은 아마 상위 난이도에서만 나타날 것이다.

PVP 섬 탐험에서는 PVP 기술이 모두 활성화되지 않을 수도 있다.

전문기술은 섬 탐험에서도 작용할 것이다. 채광기술 보유자는 섬에서 아제라이트를 더 빠르게 채취할 수 있다.

섬 탐험이 이루어지는 방식에 사절 시스템이 영향을 줄 수도 있다.

(사절처럼) 해야 할 콘텐츠를 저장해둔다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고, 그것을 더 많은 기능들에 활용하고자 한다.

아제로스의 심장의 다른 슬롯들간에 시너지를 일으키는 선택이 있을 거라는 게 마음에 든다.

아이템 레벨이 더 높은 장비의 기술들을 해금하려면 아마도 아제라이트 레벨이 더 높아야 할 것이다. 

격전지 이벤트, 지휘관, AI 선택은 모두 랜덤이다.

커뮤니티가 길드를 대체하지는 않는다. 다만 플레이어들이 게임에서 길드 외부의 다양한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줄 뿐이다.

목표는 플레이어들이 각자 원하는 만큼 많은 커뮤니티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이다.

격전의 아제로스의 엔드게임 레이드는 군단과 비슷하게 돌아갈 것이다.

닭과 고양이를 포함한 다수의 구형 애완동물 모델들이 업데이트되었다.

뚱뚱하고 털이 곱슬거리는 신규 고양이 모델이 있다.

스탯압축 수치는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수용할 것이다. 

격전의 아제로스 구입시 캐릭터 부스팅이 제공된다.

출처: http://www.mmo-champion.com/content/7155-Antoran-High-Command-Developer-Interviews-Moonkin-Festival-HeroStorm-Episode-31

Lv79 희생의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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