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업군
죽음의 기사
- (부정) 죽음의 고리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 (회복) 꽃피우기의 회복량이 15% 증가합니다.
- (회복) 피어나는 생명과 급속 성장의 마나 코스트가 7% 감소합니다.
사냥꾼
- (사격) 모든 공격력과 펫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 (악마) 황천의 차원문 특성 사용 중 영혼의 조각 사용시 악마가 소환 되지 않는 경우가 있던 버그가 픽스되었습니다.
전사
- (무기) 필사의 일격, 마무리 일격, 격돌, 제압, 분쇄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던전 및 레이드
다자알로 전투
- 비취불길 대가
알을 들고 있는 사람에게 징표를 찍는 행위가 더 이상 알을 떨어뜨리지 않게되므로 숨은 운룡 찾기 업적을 실패하지 않게됩니다.
- 폭풍장벽 봉쇄군
일반, 영웅 난이도의 라미나리아 체력이 10% 감소합니다.
신화를 제외한 모든 난이도의 강화된 폭풍 체력이 10% 감소합니다.
신화를 제외한 모든 난이도의 연발 파도세례, 연발충격 화살의 공격력이 10% 감소합니다.
신화를 제외한 모든 난이도의 바다 폭풍 초기 데미지가 10% 감소합니다.
신화를 제외한 모든 난이도의 강화된 폭풍을 소환하는 간격이 25% 증가합니다.
폭풍의 비명 지속시간이 일반, 공격대 찾기 난이도에서 13초로 증가합니다. (과거 10초)
- 여군주 제이나 프라이드무어
얼음 파편을 피할 때 교묘한 투사 중첩이 사라지지 않던 이슈가 해결되었습니다.
제이나가 서리의 구슬이나 빙하 광선을 캐스팅 할 때 영웅심, 피의 욕망 등을 사용하더라도 캐스팅은 다 하고 얼음 방패를 사용하도록 바뀌었습니다.
꽁꽁 얼어붙음을 스턴 해제기(얼음 같은 인내력, 점멸)로 해제 할 수 없게됩니다.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의 광폭화 시간이 15분이 됩니다. (신화는 12분입니다.)
- 왕 라스타칸
전리품 상자가 열리지 않던 문제가 해결됩니다.
- 세스랄리스 사원
정전기 충전된 광신자가 길 잃은 영혼을 비정상적으로 많이 소환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어둠마법 사술사가 살아 있는 한 계속 두꺼비 소나기를 시전하도록 바뀌었습니다.
아이템
- 더 이상 습격 마무리 보상으로 아제라이트 방어구함이 나오지 않습니다.
- 파쿠의 문장이 치유 주문으로 활성화 되지 않던 이슈가 해결되었습니다.
- 일부 다자알로 전투의 사용 효과 장신구들이 전역 장신구 사용시간을 활성화하지 못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암흑고서를 이제 마법의 카드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아제라이트 능력
-전 직업 공통
등뒤의 단도 효과가 10% 감소합니다.
아제로스의 용사 효과가 10% 감소합니다.
미덥지 못한 서약의 효과가 10% 감소합니다.
-죽음의 기사
핏빛 룬검이 잘못된 가속 수치를 올리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드루이드
별자취의 효과가 15% 증가합니다.
- 사냥꾼
또렷한 시야의 효과가 33% 감소합니다.
발톱의 잔상의 효과가 33% 감소합니다.
빠른장전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탐식의 광란의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죽음의 무도로 증가하는 민첩성이 20% 증가합니다.
톱날 주둥이를 통해 올라가는 살상명령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화력 집중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마법사
야생불의 공격력이 30% 감소합니다.
평형감의 공격력이 200% 증가합니다.
비전 소나기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수도사
쉬엔의 분노를 통해 백호 쉬엔의 원령 소환을 할 확률이 33% 감소합니다.
- 성기사
빛의 칙령의 공격력이 30% 감소합니다.
빛의 칙령이 신성한 목적이나 심판의 불길과 같이 버블을 소모하는 기술을 사용할 때 데미지가 감소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사제
불타는 대화의 공격력이 35% 감소합니다.
-도적
첫 번째 춤으로 등장하는 가속이 40% 감소합니다.
복제의 그림자의 암흑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주술사
정령의 메아리 공격력이 33% 감소합니다.
원시적 기본기의 효과가 30% 감소합니다.
대지력의 효과가 30% 감소합니다.
화성암의 잠재력의 공격력이 150% 증가합니다.
고대의 공명으로 획득하는 특화가 10% 증가합니다.
썬더란의 분노로 토템이 소환 될 확률이 8%(과거 10%)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역병의 기원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잠재력 폭발의 효과가 100% 증가합니다.
그림자의 불꽃 효과가 100% 증가합니다.
-탈것
겉멋죽포가 이제 날 수 있습니다.
얼라이언스 플레이어가 다자알로 칼날바람을 사용하지 못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PvP
압도적인 열세에도 불구하고의 퀘스트가 이제 385장비와 50 정복 점수를 줍니다.
전장으로~ 퀘스트가 이제 50 정복점수, 250 명예 점수, 지원자 장비를 줍니다.
투기장의 부름 퀘스트가 이제 65 정복점수, 750 아제라이트, 지원자 장비를 줍니다.
검투사의 안전장치로 얻는 보호막의 수치가 33% 감소합니다.
검투사의 문장으로 얻는 최대 생명력이 20% 증가합니다.
사악한 검투사의 저주 장비가 치유량을 더 이상 중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치유 흡수효과는 갱신할 것입니다. 초기 공격력이 33% 감소합니다.
일부 플레이어가 보상 수치가 오르지 않아 탈것 시즌 보상을 받지 못하던 문제가 해결 했습니다(흉포한 검은색 전투 밤호랑이, 흉포한 검은색 해골군마)
- 드루이드
(회복) 적 플레이어와의 전투 중의 모든 회복 기술이 10% 증가합니다.
(회복) 집중 성장(PvP 특성)의 회복량이 15%에서 20%로 증가하며 마나 소모량이 20%만큼 감소하게 됩니다.
패치전 집중 성장) 피어나는 생명의 마나 소모량이 15%만큼 감소하고, 시전 시 대상에게 집중 성장 효과가 함께 적용되며, 피어나는 생명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패치후 집중 성장) 피어나는 생명의 마나 소모량이 20%만큼 감소하고, 시전 시 대상에게 집중 성장 효과가 함께 적용되며, 피어나는 생명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회복) 과성장(PvP 특성)의 마나 코스트가 25% 감소했습니다.
- 사냥꾼
(사격) 적 플레이어에게 조준사격, 신비한 사격, 고정 사격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성기사
빛의섬광이 정기 주술사, 고양 주술사에게 잘못된 증가치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PvP)
- 사제
어둠의 치유량 증가에 대한 PVP 특성이 암흑 사제에게도 잘못 증가되던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다. 수양 사제에게만 적용되는 것이 의도였습니다.
- 주술사
치유의 파도가 정기 주술사, 고양 주술사에게 잘못된 증가치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PvP)
- 흑마법사
(파괴) 흑마법서:우월함 변경 - 적 플레이어와의 전투 중 우월함으로 증가하는 혼돈의 화살 공격력이 소모한 영혼의 조각당 4%로 바뀝니다. (과거 8%)
(파괴) 적 플레이어와의 전투 중 혼돈의 화살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전사
(보호) PvP 전투 중 "위협"이 8초보다 더 길게 방향 상실을 줄 수 있는 "위협의 외침"을 일으킬수 있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사기저하(PvP 특성) 특성이 이제 사기의 외침 재사용 시간을 15초(과거 30초) 감소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