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PTR] 새 무역왕, 스톰윈드의 환영(알레리아, 할포드, 발리라)

아이콘 두산우1승
댓글: 41 개
조회: 17983
추천: 3
2019-10-11 11:10:54
https://www.wowhead.com/news=295591/8-3-ptr-broadcast-text-horrific-vision-of-stormwind-new-trade-prince


무역왕

갤리윅스는 사라졌고 스랄이 가즈로를 새 무역왕으로 임명합니다. 

스랄: 갤리윅스가 실바나스의 핵심층 잔당과 함께 도시를 떠났네. 그로 인해 빌지워터 무역회사에는 무역왕이 없게 되었지.

스랄: 가즈로, 오그리마의 벽을 세운 건 자네의 영리함과 독창성이었네. 지도자를 맡기기에 내가 자네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자는 없을 걸세.

가즈로: 무역회사는 종족도 부족도 아닙니다, 스랄 님. 스팀휘들, 빌지워터... 누가 돈을 대주는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보수만 좋다면야.

가즈로: "새로운 경영방침 하에"라는 말은 그냥 "기회가 왔다"는 거랑 똑같은 말이잖아. 그러니, 좋아... 거래 한 겁니다!

스랄: 지금도 갤리윅스의 돈을 받고 있는 고블린이 이 중에는 없다고 확신하나?

가즈로: 오, 제가 보증하죠. 제가 그 짠돌이보다 더 많은 돈을 줄 거랍니다!

-------------------------------------------------------------

스톰윈드의 끔찍한 환영

느조스가 스톰윈드를 타락시키고 알레리아가 그를 섬기는 대안 현실에 관해 더 많은 텍스트가 데이터마이닝되었습니다. 
래시온은 우리가 이 환영을 뚫고 나가는 데 도움을 줍ㄴ디ㅏ.

래시온

스톰윈드 도시. 성스러운 빛의 보루가 이제는 공허에 잠겼구나. 느조스의 군대를 위한 집결지가 되었다.
알레리아 윈드러너는 자기 마음속 속삭임에 복종하며 모든 이를 고대 신에게 복종시키거나.. 정화하고 있다.
아니, 플레이어. 왕궁은 아니다. 그곳의 환영은 내가 보고 싶지 않구나.
우리가 느조스의 정신 속으로 떠나게 되면 넌 엄청난 위험에 처하게 된다. 우리는 환영 깊은 곳으로 파고들어야만 하지만, 그 과정에서 너를 광기에 잃게 되는 일이 있어서는 안 된다.
용맹한 노력이다. 환영 속으로 계속 전진하며 느조스의 영향에 대한 너의 저항력이 더욱 커지고 있다.
넌 전보다 오래 환영을 견딜 수 있게 된 것 같구나. 매 여정이 나이알로사의 공포에 너를 준비시켜 준다.
훌륭한 일격이었으나, 이건 느조스의 환영에 있어 고작 시작일 뿐이다.
다른 공포들이 도시 전역에 도사리고 있다. 그들을 찾고, 패퇴시켜라.
느조스는 분명 스톰윈드를 타락시킨다는 생각에 기뻐하고 있구나. 네가 도시에 더 깊숙이 들어갈수록, 그를 영원히 끝장내고자 하는 내 바람도 강해지고 있다.
스톰윈드에게는 실로 암울한 운명이로다. 만에 하나 그런 일이 일어나기라도 했을 때, 네가 그것을 끝낼 준비가 되리라는 걸로 위안을 삼아라.


-------------------------------------------------

쇼도 타락했습니다.

발리라가 도망쳤다니 무슨 말이냐? 그녀를 찾아라! 이 날이 끝나기 전에 그녀가 죽는 걸 보고 싶다!
누구도 느조스 님에게서 숨지 못한다! 저항하는 자는 전부 죽는다!
느조스 님이 내게 시야를 주셨다!
모든 것이 보인다!
우리는.. 모두... 살인자다...

-----------------------------------------------------------

투랄리온은 대성당 안에서 알레리아와 대면하고 아라토르를 풀어주기 위해 빛의 군대를 소집합니다.

빛의 형제자매들이여, 지금이 우리의 마지막 시간이다.
그대들의 몸이 약해지고, 정신이 지쳤다는 것을 안다.
허나 약속한다, 곧 그대들은 쉴 수 있을 것이다.
내 곁에서 싸워라, 나와 함께 서라, 우리의 숨이 다할 때까지 결코 항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외치자.
내 사랑하는 아내 알레리아는 잃었을지 몰라도, 내 아들은 아직 저기 있습니다. 그 아이는 살아 있어,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함께 이 일을 해 봅시다. 그 아이를 찾고, 풀어줍시다.
빛을 위하여!


---------------------------------------------------------------

대체 현실에서 알레리아와 투랄리온, 아라토르는 비극적인 운명을 맞습니다.

알레리아: 아 훌륭해, 잘 했어 남편.
투랄리온: 알레리아... 제발.. 이건 미친 짓이야...
알레리아: 넌 항상 나와 공허 사이를 가로막았지.
투랄리온: 아악!
투랄리온: 제발.. 제 아들을 구해주십시오...
알레리아: 대체 내가 어떻게 이렇게나 약한 자를 사랑할 수 있었던 걸까? 아라토르가 당신의 비겁함을 물려받지 않았기를 바라자고.
아라토르: 어머니.. 속삭임을 듣지 마세요!
알레리아: 그들을 너무 오래 무시해왔어. 그들은 내게 진실을 말해준단다, 아라토르. 너 또한 듣게 될 거야. 내가 그렇게 해줄게.
아라토르: 안 돼! 저는 결코.. 으아아!


-------------------------------------------------------------------

할포드 웜베인은 비극적으로 자신을 희생하는 것으로 보이고, 발리라는 스톰윈드를 버리기 전에 우릴 도와주려 합니다.

할포드 웜베인:

노예지배자가.. 철창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그를 끝장내세요. 다른 이들을.. 구해주세요..
저는.. 너무... 늦었습니다..
난.. 절대.. 빛을 저버리지 않는다..


발리라 생귀나르:

용사여, 쇼가 SI:7을 순찰 암살단으로 만들어버렸어. 
그 녀석들은 느조스에게 반대하는 자들을 사냥하고 있지.
쇼의 부관들이 SI:7 본부로 가는 열쇠를 갖고 있어. 그들을 죽이고, 열쇠를 가져가고... 쇼를 죽이는 거야.
열쇠를 챙겨. 이게... 쇼를 미치게 만든 거야.
끝났어... 하지만 아직 스톰윈드는 되찾지 못했어.
난 이 도시를 떠날 거야. 너도 그러는 편이 나을 거야. 등 뒤를 조심해.






Lv84 두산우1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