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정보는 IRO(InternationalRO)의 자료이므로 100% 신뢰가는 자료가 아닙니다.(만 신뢰도는 높습니다)※ 이 정보는 라게 [Icarus]Xero。님께서 올리신 자료입니다.※길로틴크로스 세부정보는 라게 요툰하임의 주인 (인벤 요툰)님께서 번역해주셨습니다.※쉐도우체이서 세부정보는 제가 번역했습니다.※라그나게이트 패쇄로 인해 원문자료가 삭제되었습니다.길로틴 크로스 스킬 세부정보 [▼그림클릭]
길로틴 크로스
1.베놈 임프레스
독 속성 저항 감소율 : - (10 * 스킬레벨) %
후딜레이 : (3.5 - 0.5 * 스킬레벨) 초
시전 사정거리 : 10 셀
2.크로스 임팩트
대미지 : ATK[{스킬레벨 x 100) + 1000} x (시전자 베이스 레벨 / 120)]
후딜레이 : (3 - 0.5 * 스킬레벨) 초
3.다크 일루젼
대미지 : ATK 100%
후딜레이 : 1.5 초
크로스 임팩트 발동확률 : (4 * 스킬레벨) %
4.새로운 독 연구
제조 성공 확률 :
A + B = (총 성공 확률 %)
A = (30 + 5 * 스킬레벨) % , B = (Dex/30 + Luk/10 + 잡레벨/10)%
길로틴 크로스 새로운 독 내성 : (5 * 스킬레벨) %
치명적인 독 부여 지속시간 증가 : (3 * 스킬레벨) 초
5.새로운 독 제조
후딜레이 : 0.5 초
길로틴 크로스의 새로운 독의 지속시간은 VIT+LUK의 2스탯포인트마다 1초씩 감소한다.
새로운 독 종류
신경 마비 독 - 톡신
300초 기본 지속시간; 피격자에게 10초마다 대미지경직이 생기게 한다. 이 대미지 경직은 피격자의 캐스팅 스킬을 방지하며, 이 경직에는 휀 카드 옵션이 적용되지 않는다.
마비 독 - 페럴라이즈
300초 기본 지속시간; 공격속도 -10%, 회피 -10%, 피격자 이동속도 절반으로 저하. (민첩성 감소, 콰그마이어, 마쉬 오브 어비스, 빙결은 페럴라이즈 독으로 이동속도가 절반으로 줄어든 상대의 이동속도를 더 이상 줄이지 못한다.) [즉, 페럴라이즈로 50% 이동속도 감소된게 최대한 감소된 상태라는 것]
약화 독 - 베놈 블리드
300초 기본 지속시간; MHP가 15% 감소한다.
환각성 버섯 - 매직 머쉬룸
300초 기본 지속시간; 피격자로 하여금 /웃음 이모티콘을 띄우게 하며 4초마다 무작위로 스킬이 발동한다. 피격자는 4초마다 HP의 3%를 잃는다.[참고로 이걸로 죽진 않음. 1까지 감소]
열병 독 - 파이렉시아
300초 기본 지속시간; 피격자는 소비성 아이템으로 치유 불가한 암흑과 환각효과를 가지게 된다. 이 독으로 발생한 환각은 플레이어의 화면을 울렁거리게 하지는 않으나 피격자 화면상 피격시 과다한 대미지 표시를 띄우게 된다. 피격자가 이 대미지 표시를 띄우게 될 때 실제 대미지는 입지 않더라도 대미지표시로 인한 경직은 발생하게 되며 이는 스킬의 캐스팅을 방지한다.[참고로 원래 미스가 나는 대미지도 대미지표시가 나옵니다. 일반 환각이랑 동일하되 화면 울렁이는 것만 없다고 보시면 될 듯]
망각 독 - 오블리비언 커즈
300초 기본 지속시간; 피격자로 하여금 /? 이모티콘을 띄우게 하며 망각 상태에 빠지게 된다. 망각의 효과; 망각은 지속시간 동안 SP의 자연회복을 불가하게 하며 모든 스킬이 사용불가 상태가 된다. 오블리비언 커즈는 일반 침묵 상태와는 별개이다; 렉스디비나, 초록포션 등으로 회복되지 않는다. 피격자는 오블리비언 커즈에 대해 일정확률의 저항을 가질 수 있다. 이 일정확률의 저항을 A로 표시하자면 A = 100% - (100 - 0.8 x INT)이나, A
거머리 독 - 리치 엔드
300초 기본 지속시간; 피격자에게 매초 일정 대미지를 준다.
대미지 공식 : 초당 대미지 = {피격자 VIT x (새로운 독 연구 레벨 - 3)} + (피격자 HP/100)
*** 보스몬스터들은 길로틴 크로스의 독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6.포이즈닝 웨폰
중독 확률 : (2 + 2 * 스킬레벨) %
후딜레이 : 1 초
7.웨폰 블로킹
발동확률 : (10 + 2 * 스킬레벨) %
후딜레이 : 2 초
8.카운터 슬래쉬
대미지 : ATK [{(스킬레벨l x 100) + 300} x 시전자 베이스 레벨 / 120]% + ATK [(AGI x 2) + (시전자 잡 레벨 x 4)]%
9.웨폰 크러쉬
대미지 : 100% ATK
스트립 확률 : 로그스킬 스트립 웨폰과 동일
지속시간 : 플레이어 = 60초 + (스킬레벨 x 15)초 + {(시전자 DEX - 피격자 DEX) x 1}초
몬스터 = 60초 + (스킬레벨 x 30)초 + {(시전자 DEX - 피격자 DEX) x 0.5}초
10.베놈 프렛셔
중독확률 : (70 + 5 * 스킬레벨) %
히트 보너스 : + (10 + 4 * 스킬레벨)
후딜레이 : 1 초
11.포이즌 스모크
중독확률 : 50%
지속시간 : (8 + 2 * 스킬레벨) 초
더 이상 시전으로 인해 포이즈닝 웨폰 효과를 취소시키지 않는다.
고정캐스팅 : 2초
후딜레이 : 2초
12.클로팅 익시드
이동속도 : (90 + 10 * 스킬레벨) %
클로킹 상태 해제까지 필요 타격 횟수 :
레벨 1~2: 1회
레벨 3~4: 2회
레벨 5: 3회
후딜레이 : 2초
13.팬텀 메나스
대미지 : 300% ATK
후딜레이 : 1초
숨어있지 않은 상대에게는 대미지를 입히지 않는다.
14.할루시네이션 워크
스킬쿨타임 : 300초
지속시간 : (25 + 5 * 스킬레벨)초
회피추가 : + (50 * 스킬레벨)
마법 회피 확률 : (10 * 스킬레벨) %
바큠 익스트림의 효과를 무시한다.
지속시간 후 페널티 : - 50% 공격속도 [이부분 약간 잘못된 듯한데.. 일단 써있는대로 번역했습니다. 실제로는 공속이 감소하지 않고 이동속도가 50% 감소합니다.]
15.롤링 커터
대미지: ATK [{(스킬레벨 x 50) + 50} x 시전자 베이스 레벨/100] %
후딜레이 : 0.2 초
스킬레벨 5시 타격범위 5 x 5
카운터 최대 누적 횟수 : 10
16.크로스 리퍼 슬래셔 [여담이지만 그라비티 네이밍 센스 쓰레기인듯; 리퍼나 슬래셔나;]
총대미지 = A + B
A = ATK [{(스킬레벨 x 80) + 400} x 시전자 베이스 레벨 / 100] %
롤링 커터의 누적 카운터 추가대미지
B = ATK [(카운터 횟수 x 시전자 AGI)] %
후딜레이 : 1초
시전범위 : (8 + 1 * 스킬레벨)셀
쉐도우 체이서 스킬 세부정보 [▼그림클릭]
쉐도우 체이서
1. 페이탈 메나스
후딜레이: 0.5 초
명중률 감소: - (35 - 5 * 스킬 레벨)
범위: 3x3
데미지 공식 = ATK {(스킬 레벨 + 1) x 100 x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 100} %
2. 리프로듀스
후딜레이: 1 초
배우게되는 스킬 레벨: (리프로듀스 스킬 레벨)
리프로듀스로 배운 스킬은 SP소모가 2배
3. 오토 쉐도우 스펠
고정 캐스팅: 2 초
변동 캐스팅: (4.4 - 0.4 * 스킬 레벨) 초
지속시간: (40 + 20 * 스킬 레벨) 초, 10레벨 시 300 초 지속
발동 확률: (30 - 2 * 스킬 레벨) %, 10레벨 시 15% 확률로 발동
발동되는 스킬 레벨:
레벨 1 ~ 2: 레벨 1
레벨 3 ~ 4: 레벨 2
레벨 5 ~ 6: 레벨 3
레벨 7 ~ 8: 레벨 4
레벨 9 ~ 10: 레벨 5
4. 쉐도우 폼
후딜레이: 1 초
데미지 전이 횟수: (4 + 1 * 스킬 레벨)
지속시간: (20 + 10 * 스킬 레벨) 초
디텍팅 스킬들(루아흐or사이트)에 의해 쉐도우 폼이 해제될 확률이 있다.
고레벨 쉐도우 폼은 디텍팅 스킬들에 해제저항이 있다.
쉐도우 폼 해제 성공 확률은 2 초에 1 번씩 계산된다.
해제 성공 공식 = [100 - (스킬 레벨 x 10)] %
5. 트라이앵글 샷
변동 캐스팅: 1 초
후딜레이: 0.5 초
넉백 확률: (1 + 1 * 스킬 레벨) %
넉백 거리: 3 셀
ATK [{(스킬 레벨 - 1) x (시전자의 AGI / 2) + 300} x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 120)] %
6. 스트립 악세서리
변동 캐스팅: 1 초
후딜레이: 1 초
스트립 지속시간: (50 + 10 * 스킬 레벨) 초s
스트립 확률: (12 + 2 * 스킬 레벨) %
7. 바디 페인팅
스킬 재사용 딜레이: 2 초
후딜레이: 1 초
범위: 5x5
암흑 확률: (53 + 2 * 스킬 레벨) %
공격속도 감소 확률: (20 + 5 * 스킬 레벨) %
공격속도 감소: (스킬 레벨 x 5) %
공격속도 감소 지속시간: (3 + 2 * 스킬 레벨) 초s
8. 인비지빌리티
변동 캐스팅: 1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10 + 10 * 스킬 레벨) 초
후딜레이: 1 초
크리티컬 보너스: (20 * 스킬 레벨) %
공격속도 감소: - (50 - 10 * 스킬 레벨) %
SP 소모: (12 - 2 * 스킬 레벨) % 초
디텍팅 스킬들이나 데미지를 입어도 시전자는 인비지빌리티 상태가 해제되지 않는다 .
9. 데들리 인펙트
스킬 재사용 딜레이: 2 초
후딜레이: 1 초
전염 확률: (30 + 10 * 스킬 레벨) %
지속시간: (5 + 5 * 스킬 레벨) 초s
시전자가 근접공격을 하거나 근접공격을 받으면 , 시전자의 상태이상을 전염시킨다.
* 가면류(마스커레이드) 공통
변동 캐스팅: 2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2 초
후딜레이: 1 초
지속시간: (5 + 5 * 스킬 레벨) 초
성공 확률 :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 10) + [(시전자의 DEX / 12) ~ (시전자의 DEX / 4) 사이에서 랜덤] + (시전자의 잡 레벨) + (스킬 레벨 x 10) - } %
최소 성공 확률 : (스킬 레벨 + (DEX / 20)) %
보스몬스터에게는 사용할 수 없다
10. 마스커레이드 : 이너베이션
ATK 감소: - (20 + 10 * 스킬 레벨) %
11. 마스커레이드 : 그루미
공격속도 감소: - (20 + 10 * 스킬 레벨) %
명중률 감소: - (20 * 스킬 레벨) %
12. 마스커레이드 : 이그노어런스
타켓 SP 소실: 100 * 스킬 레벨
시전자 SP 회복 : 50 * 스킬 레벨
13. 마스커레이드 : 레이지네스
레벨 / 이동속도 감소 / 캐스팅 시간 증가 / 회피 감소 / SP 소모 증가
1 AGI 감소에 상응 20% -10% +10 SP
2 `` 30% -20% +20 SP
3 `` 40% -30% +30 SP
14. 마스커레이드 : 언럭키
레벨 / 크리티컬 감소 / 완전회피 감소 / 스킬 사용시 제니소모량 / 상태이상
1 – 10 – 10 250 독
2 – 20 – 20 500 독,암흑
3 – 30 - 30 1000 독,암흑,침묵
상태이상 확률: 100%
15. 마스커레이드 : 위크니스
Max HP 감소: (10 * 스킬 레벨) %
무기/방패 스트립
16. 맨 홀
변동 캐스팅: 1 초
후딜레이: 2 초
범위: 3x3
지속시간: (5 * 스킬 레벨) 초
타켓 바로 밑에 사용할 수 없다.
맨홀 효과범위 내에 다른 맨홀을 사용할 수 없다.
맨홀에 빠진 타겟은 이동,공격,스킬,아이템을 지속시간 동안 사용할 수 없다.
17. 디멘션 도어
변동 캐스팅: 1 초
후딜레이: 2 초
지속시간: (4 * 스킬 레벨) 초
시전자, 파티원, 길드원에게만 효과가 있다.
타겟 바로 밑에 사용할 수 없다.
18. 카오스 패닉
변동 캐스팅: 2 초
후딜레이: 2 초
범위: 5x5
지속시간: (5 * 스킬 레벨) 초
성공 확률: (35 + 15 * 스킬 레벨) %
혼란 지속시간: (4 * 스킬 레벨) 초
19. 마엘슈트롬
변동 캐스팅: 2 초
후딜레이: 2 초
범위: 5x5
지속시간: (7 * 스킬 레벨) 초
SP 흡수: {(마엘슈트롬 스킬 레벨 x 흡수한 스킬 레벨) + (시전자의 잡 레벨 / 5)} / 2
트랩이나 몬스터의 스킬은 흡수해도 SP를 흡수할 수 없다.
20. 블러디 러스트
변동 캐스팅: 2 초s
후딜레이: 2 초s
범위: 7x7
지속시간: (10 * 스킬 레벨) 초
블러디 러스트 위의 타겟을 버서커 상태로 만든다.
버서커 효과는 로드나이트의 [버서크]와 동일하다.
버서커 효과는 타겟이 블러디 러스트 위를 벗어나면 즉시 해제된다.
21. 페인트 붐
변동 캐스팅: 1 초
스킬 재사용 딜레이: 5 초s
범위: 5x5
백슬라이딩 거리: (3 * 스킬 레벨) 셀
백슬라이딩 후 하이딩상태가 된다
데미지: ATK [(스킬 레벨 + 1) x (시전자의 DEX / 2) x (시전자의 잡 레벨 / 10) x 시전자의 베이스 레벨 /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