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게로우] (추가)사크섭 난화&십자배기 후기

아이콘 초코로
댓글: 4 개
조회: 1648
추천: 6
2019-02-19 15:24:26

 

사크섭에서 템 대충 끼고 난화 테스트 해 봤습니다.


대상몹 마링 스텟 힘 120 덱 60 난화증뎀 0%


렙 5일때 11,000 전후 렙 10일때 15,000 전후


베렙  1업 할때 15,000 전후에서 16,000 전후 까지 올라가더군요


스킬 설명상 5레벨에 750% 10레벨에 1500% 인데 두배 정도 5렙과 10렙의 데미지 차이가 두배가 안되는 걸로 봐서 스탯과 베렙당 증가가 꽤 되는거 같습니다.


- 추가-

 변캐 1.5초 는 기존과 큰차이를 못 느낄정도 였습니다. 기존 셋팅이랑 크게 달라질거 같지 않습니다. 그리고 지면에서 타켓팅으로 바뀐거는 저는 너프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 참 좋았는데 .. 최대사거리 + 3셀의 효과도 있었고 원거리몹이랑 근거리몹 중간 찍어서 같이 잡기도 편했는데 바뀐후로는 가끔 허공에 나가는거 없는거 뺴고 크게 이득이 없는거 같네요


하지만 더이상 렙업이 힘들어 여기까지 하고 포기... 정확한 공식은 모르지만 대충 지금 난화보다 만렙 기준 데미지가 3~4배 가까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십자배기 대미지 증가율이 750% -> 2000% 증가  약 2.666666 배 증가


4렙 십자 배기가 800% 여서 4렙과 10렙 비교 했는데  4렙 때 5천 전후  10렙때 1만 4천 전후  800%에서 2000% 증가면 2.5 배 증가인데 2.8배 증가 인걸로 봐서 단순한 측정 오류 또는 베렙에 따른 증가율이 포함되서 저정도 수치가 나오는거 같네요.

 

101렙에서 102 렙 증가시 데미지 증가폭 확인 불가, 렙을 더 올리고 싶었지만 십자배기 쿨 3초 줄일 방법이 없어서 포기했습니다. 베렙 10정도만 더 올려도 어느정도 유추 가능 할거 같은데 말이죠;  [(스킬레벨x200%)X(케릭터레벨/특정수치)]의 공식에서 크게 벗어나지 안을거 같기한데 실험 해보기에는 너무 머가 없네요...결국 패치전 보다 최소 3배 이상이 될거 같은데 공속 스후딜 잘잡으면 인법닌자 만큼의 딜을 보여 줄거 같습니다... 하지만 가성비는 인닌이 압승이겠죠...


그래도 난화와 십자배기만의 재미가 있으니 어느정도 투자 할 가치는 있다고 보여지네요



Lv63 초코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