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피오나 수정사항에 대하여 특히 햄오나 유저로써 개인적인 의견 잡담..

아이콘 바닐라향
댓글: 3 개
조회: 1524
추천: 3
2018-04-11 18:08:53
[피오나 - 공통]
- 다음 상태효과를 디버프로 분류합니다.
: 방패 질주 
 
- 방패 질주
: 방패 흘리기로 얻은 상태효과가 방패 질주에서는 적용되지 않도록 합니다.
: 공격 후 자세를 정비하는 도중 발차기 버튼으로 방패 질주를 사용하려 할 경우,
  기본자세로 돌아가며 게이지가 초기화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피오나 - 롱소드]
- 스파이크 로즈
: 스파이크 로즈 스킬을 습득했더라도 스매시 버튼을 빠르게 뗄 경우 스킬 습득 이전의 스파이크 로즈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스파이크 로즈 차징 중에도 구르기 회피를 발동할 수 있게 됩니다.
 
- 방패 강화
: 방패 강화 상태효과가 전투 중 행동 불능이 되어도 남아있게 됩니다.
 
- 카운터 어택
: 카운터 어택 1타 발동 시 짧은 시간 적의 공격을 받지 않게 됩니다.
: 카운터 어택 1타 발동 시 공격 방향을 지정할 수 있도록 변경합니다.
: 방패 강화로 인한 대미지 증가가 1, 2타에 고르게 분배되도록 변경합니다.
 
- 아마란스 킥
: 아마란스 킥 후 추가 공격이 발동됩니다. 스매시 버튼으로 작동합니다.
: 기존에 연결 가능했던 아이비 스위퍼 추가 공격은 일반 공격 버튼으로 변경됩니다.
 
[피오나 - 롱해머]
- 버터플라이 스윙
: 버터플라이 스윙 후 추가 조작을 통해 연결된 스티그마 해머는 더 이상 차징이 불가능하도록 변경합니다.
 
- 스티그마 해머
: 단독으로 발동하는 스티그마 해머에서 이루어지는 차징이 빠르게 이루어지도록 변경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피오나 공통부분 패치는 아마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바라던 부분의 일부였고 제 생각에도 잘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2011년도 쯤에 리시타, 피오나, 이비, 기둥카록만 있던 시절부터 마영전을 해왔고 시즌2 라키오라가 나올때까지 검오나만 하다가 듀얼오나가 되었고 시즌2 안누빈 시절부터 지금까지 주로 해머로 플레이 해왔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위에 열거된 검오나 패치는 개발자 분들이 나름 개선한다고 노력한것이 보이 보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햄오나 패치 부분에 열거된 것을보면 생각치도 못한, 그동안 햄오나 유저들이 개선되면 좋겠다는 부분은 귀똥으로도 안듣고 전혀 건드릴 필요도 관련도 없는, 안 하는 것 만 못한, 이상한 부분을 수정했다고 느껴집니다.

마치 방패강화를 3번정도 쓰면 방패가 부서지는, 검풍기를 쓰게 만드는 패치를 하던 시절을 보는것 같습니다.

햄오나가 스티그마를 차징하는게 대미지도 올리면서 묵직하게 한방 때릴 적절한 타이밍을 노리는건데 무슨의도로 신풍기 스티그마에 차징을 없애버렸는지 궁금합니다.  노말 스티그마 차징속도 증가는 뭐.  신풍기 차징 삭제해서 미안해서 주는겁니까?

제가 생각하는 해머의 문제 :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짧은 타격범위, 변신시에도 길어진 해머의 외형과 다르게 작은 타격범위, 버터플라이 스윙 첫타와는 다르게 낮은 연속타 배율, 2타스매시인 비틀 크러쉬만 최고랭크가 A랭크, 느리고 방패흘리기 타이밍 제약도 있는 주제에 아마란스킥 보다 약한 노 차지 스티그마, 버터플라이 스윙 다른 조작 추가타의 미미한 SP수급

진짜 테섭 내용대로 넘어온다해도 투덜거릴지언정 떠나진 않겠지만 한숨이 나오네요..
저 내용과 제 생각에 대한 여러분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Lv71 바닐라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마영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