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때부터 해서 현재 캐릭 11개를 종류별로 돌리고 있는 유저입니다.

현재 가장 개편이 시급한 캐릭터인 검시타에 대해서 의견 올려드립니다.

퓨리에 대한 고질적 문제는 올리지 않았으니까 안심해주세요.

문제.

1. 리치가 너무 짧아요.

-적어도 현재의 50%는 더 넓게 해주세요. 무기가 닿질 않아요.


2. 스매시 나가는 도중 슬립대시로 캔슬좀 되게 해주세요.

-2타 추가타/4타 스매시 배율은 높게 잡혀있어서 데미지가 잘 나와서 자주 쓰고싶은데 아무리 공속을 올려도 강제로 발동되는 기본 동작 모션이 너무 느려서 쓰는 도중 적의 공격에 너무 노출이 심해요. 
제발 다른 캐릭터들처럼 스매시 도중 회피로 캔슬좀 되게 해주세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선택지가 더블 크레센트밖에 없어요. 근데 그거 데미지가 별로 안나와요. 그냥 다단히트라서 
안전하게 퓨리 띄울려고 쓰는거지. 


3. 사우전드 니들로 인한 날카로움 버프 지속 시간 좀 더 늘려주세요.

-버프 효과는 좋은데 지속 시간이 너무 짧아요.


고질적인 퓨리 문제는 안 고치더라도 이것만 고쳐도 검시타는 잘 날아오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