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사이페이즈
(1) 초반에 빠르게 지뢰를 지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이페이즈가 시작되고 6초 정도 후 부터 [거대한 불길]이 소환되어 오기 시작합니다. 공이 오는 시점부터는 근딜이 지뢰를 밟아주기 어려워지기 때문에 초반에 근딜들이 미리 밟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공이 오면 무빙도 매우 더디어지므로 미리 외생기, 스턴해제, 힐업기를 잘 정해주는게 좋습니다.
(홀수번째 사이페이즈에 나오는 초록 불공에 맞으면 화염 데미지와 이동속도 감소가 걸립니다.
변신, 얼방 등으로 이속감소 해제 가능합니다.)
(2) 지뢰들에 대한 대처
넉백지뢰 - 받는 자연데미지 75% 증가 디버프를 30초간 걸며 중첩됩니다. 넉백지뢰를 계속 밟으면 중첩이 쌓여 아프므로 탱커는 3~4중까지만 밟아주고, 생존기가 좋은 근딜이 한 개 or 두 개만 밟아줍니다. 넉백시 난간에 닿아 [그을린 피부] 디버프를 받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사이페이즈에 받는 자연데미지는 탱커의 충격의 창에 의한 [감전]과 넉백지뢰, [강파수]밖에 없습니다. 이로 인한 결론은 3페이즈에 추가로 설명 될 것입니다.)
스턴지뢰 - 화염데미지를 주며, 스턴됩니다. 해제 가능하므로 모여있는 부분을 밟고 [대규모 무효화] 등의 스킬로 풀어줍니다. 각종 스턴 면역스킬을 무시하고 무조건 스턴에 걸립니다.
(3) 강파수 대상자들과 2사이페이즈에 대비
넉백지뢰와 스턴지뢰는 최대한 1사이페이즈에 미리 지워야 합니다.
당장 1사이페이즈에 무빙에 제약이 있는 강파수 대상자들이 넉백지뢰를 받는 경우 생존이 힘들어지고,
2사이페이즈에서 [도화선]을 뚫고 지나갈 탱커가 안정적으로 이동하는데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네임드를 언제 차단할 것인가?
네임드를 차단한 후 8초가 지나면 첫 [불지옥 로켓] 데미지가 들어옵니다. 12초 후엔 두번째 틱이 들어옵니다. 관문을 적절히 활용한다면, 최대한 네임드를 빠르게 차단하는 것이 공략에 도움이 된다고 보입니다. 탱급사는 이 타이밍에 일어나기 쉬우므로 신기가 강파수에 걸리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여 빠르게 자리잡아 탱힐만 봐주어야 합니다.
차단을 하면 안좋은 점이 [블지옥 로켓] 하나밖에 없습니다. 첫 틱은 135만의 별로 아프진 않은 데미지와 화염데미지 25% 증가 디버프에 걸립니다.
차단을 빨리 하면 1. 사이페이즈에 불어오는 바람이 멈춰 무빙이 자유로워지고, 2. [모여드는 힘] 틱뎀이 들어오지 않으며, 3. [거대한 불길]의 생성이 종료되어 가장 위험한 도착지점 근처가 안전해지고, 4. 네임드의 [모여드는 힘] 버프 중첩 누적이 중단됩니다.
( 강파수 대상자들이 거의 시작지점에 있음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차단하는 모습, 강파수 대상자들은 [거대한 불길]을 피한 후 관문을 타고 빠르게 합류하였습니다. 미리 가있는 힐러들도 최대한 가까이 자리잡아 힐부터 채워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