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쇄의 돌진]은 3명에게 징표를 걸고 돌진합니다. 맞으면 넉백과 30초 동안 1초마다 피해를 주는 출혈을 걸며 중첩됩니다. 경로에 있으면 안 됩니다.
신화 난이도에서는 출혈이 만료되지 않습니다.
바닥 피하기
[거대한 격돌]은 부채꼴 브레스입니다. 바닥을 보고 피하면 됩니다.
멀어지기
[우레와 같은 포효]는 공대 피해를 줍니다. 보스와 멀어질수록 약해집니다.
탱커끼리 디법 쌓고 만나기
[마력 깃든 강타]는 보스가 평타를 칠 때마다 1초마다 피해를 주는 디법이 쌓입니다. 6 중첩 이상 도발 후 탱커들이 중첩을 쌓고 서로 만나서 터트리면 지워집니다. 지우면 [주입된 폭발]로 공대 피해를 주고 20초 동안 2초마다 도트 피해를 주며 중첩됩니다.
타드리온
해제하면 바닥 피하고 쫄 처리하기
[불안정한 정수]는 1명에게 디법을 걸고 2초마다 피해를 주며 효과가 지속해서 격렬해집니다. 제거되면 16미터 바닥이 생성되고 [불규칙적인 잔재] 쫄이 소환됩니다. 디법은 가까운 플레이어에게 전이되며 전투가 끝날 때까지 이어집니다. 쫄은 공대 피해를 주는 스킬을 시전합니다.
바닥 피하기
[불안정한 분출]은 7미터 바닥입니다. 여러 개 쏘는데 피하면 됩니다.
힐업하기 / 정수 해제가 겹치지 않게 주의하기
[격렬한 분출]은 8초 동안 1초마다 공대 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불규칙적인 잔재]가 존재할 경우, 추가로 1초마다 공대 피해를 줍니다. 분출이 끝나는 타이밍에 대무로 해제하는 게 좋습니다.
넬드리스와 같은 [마력 깃든 강타]를 사용합니다.
리온투스
경로 피하기
[깊은 숨결]은 전투 지역을 가로지르며 브레스를 쏩니다. 나이알로사 벡시오나와 비슷합니다. 보스의 위치를 보고 피하면 됩니다.
구슬 몸으로 막기
[시간 변칙]은 구슬이 보스 쪽으로 계속 이동합니다. 구슬이 보스와 닿으면 최대 생명력의 10% 보호막을 얻습니다. 플레이어가 구슬과 닿으면 피해를 받고 구슬을 밀어냅니다.
신화 난이도에서는 구슬을 밀어낸 플레이어에게 20초 동안 구슬로 받는 피해가 100% 증가하고 중첩됩니다.
대상자 산개하기
[파열]은 여러 명의 플레이어에게 3초 동안 1초마다 피해를 줍니다. 이후 16초 동안 30% 이감에 걸리고 5미터 내에 1초마다 피해를 주므로 산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