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욕조 플스 후기

아이콘 후로자폭충
댓글: 17 개
조회: 10585
2018-12-12 14:24:33



의 후기.




최근 온라인 상에는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소 충격적일 수 있는 사진이 게재됐다. 바로 물이 그득 차있는 욕조에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이 빠져 있는 모습이다.  

 

해당 사진을 게재한 이는 "부부싸움 후 오늘 퇴근해보니 아내가 플스를 욕조에 넣어버렸다"며 "평소에도 게임하는 나를 폐인 취급했는데, 돈이 문제가 아니라 내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걸 알면서 저런다는 게 쓸쓸하다"는 내용의 사연을 게재했다.

 

해당 사연은 게임 유저들과 유부남을 중심으로 큰 공감을 얻으며 분노를 자아냈다. 일부 유부남들은 "아내 가방도 똑같이 상하게 해봐야 그 마음을 알 것"이라며 다소 과격한 조언을 하는 모습도 보였다.  

 

그런데 며칠 후 한 네티즌이 사연을 올린 남편에게 플레이스테이션을 선물하는 훈훈한 상황이 연출됐다. 기증을 한 사람은 "같은 플스인으로서 마음이 참 아팠다. 자기소개글을 보니 부산 분인데 저도 부산사람이다"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지난달 프로 버전을 구입하고 나서 이전에 쓰던 플레이스테이션4를 어떻게 처리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필요하시면 그냥 가져가시라"고 제안했다.  


또 "힘내시고, 또다시 물에 빠지는 한이 있더라도 '나는 가족도 사랑하지만 게임도 사랑한다'라는 걸 보여주시라"고 격려도 잊지 않았다.  



 

게임기를 나눠준 사람은 이후에 "그 분과 연락이 닿았다"며 "그분이 저녁식사를 대접하겠다 하셔서 흔쾌히 약속을 잡았다"고 후기를 전해 게임 유저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인벤러

Lv86 후로자폭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