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계층] 스파이더맨 협상관련

아이콘 랩터녹색유두
댓글: 9 개
조회: 4335
2019-08-21 17:19:00


원본출처 | http://bbs.ruliweb.com/av/board/300013/read/2636217?

소니 픽처스 는 향후“ 스파이더 맨 ”프로젝트에서 디즈니 와의 이혼을 공개했다.


소니는 화요일 밤 결정에 대해 실망했다고 발표했으며, 케빈 페이지 마블 회장이 프로젝트 프로듀서로 계속 활동할 수 없도록 디즈니가 거부한 것을 강조했다. 


소니는 성명서에서“스파이더 맨에 대한 오늘날의 뉴스 대부분은 프랜차이즈에 대한 케빈 페이지 의 참여에 대한 최근의 논의를 잘못 묘사했다. "우리는 실망했지만, 다음 번 라이브 액션 스파이더 맨 (Spider-Man) 영화의 수석 프로듀서로 계속하지 않겠다는 디즈니의 결정을 존중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미래에 바뀔 수 있기를 희망하지만 새로 추가 된 모든 마블의 캐릭터를 포함하여 디즈니가 그에게 부여한 많은 새로운 책임은 그가 소유하지 않은 IP에서 작업 할 시간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 


케빈은 훌륭하고 우리는 그의 도움과지도에 감사하며 그가 우리를 도와 준 길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계속할 것입니다."


https://variety.com/2019/film/news/spider-man-sony-disney-marvel-responds-1203308802/

 

 

 

 

여전히 출처는 영정게.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3712180

 

이전 협상글과 비교해보면

 

 

협상의 주요 소재는 단순히 배당 문제가 아니라 '케빈 파이기가 스파이더맨에게 협력하느냐 아니냐' 인 것으로 보임.

 

이하는 뇌피셜 및 루머이니 귀담아듣지 마삼.

 

 --------------------------------------------------------------------------------------------------------------------------------------------

 

대충 짜맞추자면, 디즈니 플러스가 시급한 상황에서 케빈 파이기가 거의 무상으로 소니 측 물건인 스파이더맨을 돕는 것에 디즈니 쪽에서 반발을 가지고

 

50대 50이라는 막장 딜을 제시하면서 '케빈 쓰고 싶으면 이 정도 내놔라' 라고 제시한 것 같음. 

 

소니 측에서는 파 프롬 홈의 수익이 대단했던 만큼 파이기와 협업을 원했지만, 디즈니 측 요구가 정줄나갔으니 당연히 그 요구를 거절.

 

 

아직은 협상이 안 끝났다고 하긴 하지만

 

디즈니의 목표가 '케빈 파이기와 마블 스튜디오'를 원하는 곳에 투입 한다는 거라면 

MCU 스파이더맨은 더 못 볼 확률이 클 듯.

 

 

어째 제대로 완결난 시리즈가 없을 확률이 큰 스파이디에게 묵념이다.







ㅡㅡㅡ


스파이디 수익분배도 있지만 케빈파이기 협업도 걸려있었단 소리네

루리웹펌

고수 인벤러

Lv72 랩터녹색유두

음모론에 심취한 병신은 구제불능이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