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이슈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유니클로 입는게 조롱당할 일? 공짜 히트텍 논란 확산

아이콘 유키l
댓글: 61 개
조회: 18413
2019-11-20 22:35:34

누리꾼 설전 “욕하는 건 문제” vs “조롱 당할 만하다”

‘유니클로 공짜내복’을 둘러싼 논란은 어디까지일까. 유니클로 발열 내의(히트텍)를 받으려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비판 여론이 확산되고 있다. 여기에 반박 의견까지 등장해 누리꾼 사이에서 설전이 벌어지는 모양새다.

유니클로는 15일부터 21일까지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발열 내의 10만 장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유니클로 매장에 사람들이 북적인다”, “줄이 길게 늘어섰다”는 보도가 나온 이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싸늘한 반응이 이어졌지만, “뭐가 어떠냐”는 반응도 심심치 않게 나오고 있다.

19일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니클로를 사 입는 게 조롱 당할 일이냐”는 글이 올라 논란이 됐다. 이 누리꾼(공****)은 “현 시국에 불매운동 하는 것이 애국이라는 건 인정하지만, 유니클로 사 입는 사람이 조롱 당하고 욕먹는 게 당연한 거냐. 정말 욕먹을 행동인지 궁금하다”며 의문을 제기했다.

“불매운동을 하거나 안 하는 사람은 정상이지만 불매운동을 안 하거나 한다고 뭐라고 하는 사람은 비정상이다”(Li****), “조롱하는 사람이 문제다. 모든 사람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움직일 수 없는 건 당연한 건데 욕하는 건 전체주의다”(흥****), “일본제품 안 사는 사람이 칭찬받아야지 산다고 욕하는 건 문제 있다”(강****) 등 유니클로 구매자를 향한 비난 여론에 부정적인 입장을 내비치는 글도 이어졌다.

전문가 인벤러

Lv86 유키l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