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슈] 하태경 "윤미향 보고 등돌린 사람들 민경욱 보고 다시 민주당 가"

Laplidemon
댓글: 14 개
조회: 2401
추천: 3
2020-05-31 11:38:32
























하태경 미래통합당 의원이 31일 4·15 총선 조작설을 주장하는 같은당 민경욱 전 의원에 대해 “지만원의 북한특수부대 5·18개입설과 같이 황당무계한 괴담”이라고 비판했다. 하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통합당이 과거 지만원 괴담에 부화뇌동해서 얼마나 큰 정치적 타격을 받았느냐”며 “민경욱의 중국 해커 총선 개입 괴담과 우리 당이 명확히 선을 그어야 하는 이유”라고 밝혔다. 하 의원은 전날에도 “야당 혁신을 위해 우선 당내 괴담세력부터 청산해야 한다”며 “‘팔로 더 파티’ 하면서 중국 해커가 선거조작했다고 떠드는 괴담꾼 하나 출당 못시킨다면 통합당 혁신은 요원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윤미향 보고 등 돌린 사람들이 민경욱 보고 다시 민주당으로 가거나 무응답층으로 가버리고 있다”며 “그래서 민주당 비판 목소리 높아도 당 지지율이 안 올라가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하 의원은 “지난 총선 때 통합당 참패 원인은 민주당이 잘해서가 아니라 우리가 혁신이 안되었기 때문”이라며 “조국 보고 민주당 등 돌리고 싶은 사람들도 많았지만 그분들도 통합당 쳐다보니 조국 못지 않은 비호감 수구 인사들 때문에 다시 민주당으로 가거나 무응답층으로 가버린 것”이라고 말했다.다.

















Lv84 Laplidemo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