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기타] 신천지가 이젠 청와대 청원란까지 진출했네요

아이콘 카시코이 | 댓글: 17 개 | 조회: 5532 |
일단 대충 봐서는 별로 안 이상해보이는 청원이죠. 하지만 청원 동의수가 너무 빨리 올라가는 게 이상하기도 하고(겨우 2시간도 안 되는 시간에 1만 6천명이 넘는 동의수를 찍었습니다), 납치를 당했는데 경찰에서 수사를 안 했다는 내용이 흠터레스팅하길래  한번 관련 내용을 찾아봤습니다.

이 '강제개종'이라는 말이 이단인 신천지에서 자주 사용하는 말이더라고요. 당장 신천지 사이트에서도 강제개종 반대를 내세우고 있고. 더군다나 CBS에서 대대적인 왜곡보도를 통해 강제개종목사를 옹호하고 있다는 내용도 중간에 있는데, 신천지가 내세우는 게 정확히 CBS 비난입니다. 뭐 CBS가 2015년에 신천지를 대놓고 까는 프로그램을 방송한 적이 있으니 자기들 입장에선 기분나쁘겠죠.


그렇다면 과연 저런 강제개종교육이란 게 존재하긴 하느냐? 하면 애초에 저런 강재개종교육이란 게 존재하지 않거나, 신천지에 의해 크게 왜곡, 과장되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http://m.nocutnews.co.kr/news/4388288


링크 건 기사와 같이 '강제개종교육? 그런 거 없다' 에 가까운 반박 기사가 나기도 했었죠. 


더군다나 이미 신천지가 청와대 청원란에 진출한 적도 있었고.

결론부터 말하자면, 신천지가 조직적으로 신도들을 동원해 청와대 청원란에 또다시 진출했을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강제개종', 'CBS 비난' 등이 언급되는 게 신천지의 주요 특징이란 걸 감안하면 더더욱.

아니, 다 떠나서 상식적으로 납치, 살인을 당했는데 경찰 및 여러 기관에서 수사조차 안 한다는 거 자체가 상식적으로 말이 안 되지 않나? 저 말을 믿는다는 게 더 신기하네.

이니수집가

Lv62 카시코이

메뉴 인장보기 EXP 70%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오픈 이슈 갤러리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