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30레벨 기준입니다.
* 스피릿 오브 스노우
30초 동안 최대 10명의 적을 880%의 데미지로 9번 공격하고 빙결 중첩
1명을 공격할 경우 1870%로 공격하고 빙결 3번 중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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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초 동안 최대 10명의 적을 530%의 데미지로 15번 공격하고 빙결 중첩
1명을 공격할 경우 1125%로 공격하고 빙결 3번 중첩
* 썬더 브레이크
최대 12명의 적에게 1650%의 데미지로 8번 공격하는 번개를 8번 사용
번개는 점차 전방으로 전진하며 떨어지나 전진할 수 없다면 이전 공격했던 위치에 떨어짐
적이 중첩해서 번개를 맞을 때마다 번개의 최종 데미지 5%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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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12명의 적에게 880%의 데미지로 15번 공격하는 번개를 8번 사용
번개는 점차 전방으로 전진하며 떨어지나 전진할 수 없다면 이전 공격했던 위치에 떨어짐
적이 중첩해서 번개를 맞을 때마다 번개의 최종 데미지 5% 감소
* 아이스 에이지
최대 15명의 적을 1100% 데미지로 10번 공격한 후 해당 범위를 얼림
얼어붙은 지면은 15초 동안 유지되며 지면 위의 적에게 일정 시간마다 275%의 데미지로 3번 공격하고 빙결 중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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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15명의 적을 735% 데미지로 15번 공격하는 폭발 5번 발생 후, 해당 범위를 얼림
얼어붙은 지면은 15초 동안 유지되며 지면 위의 적에게 일정 시간마다 275%의 데미지로 3번 공격하고 빙결 중첩
썬브,라스피 구조개선은 씨알도 안먹히는 상황같으니, 수치놀음만 하면 되는 타수분할이라도 부탁드립니다 제발
당장에 썬브 저렇게만 해줘도 하루시 3페에서 2회 사용, 올맥뎀 기준으로 1줄을 더깜(기존에는 64x2 = 128타, 이대로 해주면 120x2=240타)
에이지의 경우 좀 과한 느낌이 있긴한데, 퍼뎀을 좀 조정하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당장에 루시드에서 발판 박살나면 15초 지속되는 지면도 작살나는지라 에이지 지속딜은 보스전에서 큰 기대를 못하고
차라리 운영진이 요즘 밀어주는 참격형식으로 바꿔서 첫타 데미지라도 확 늘려줬으면 좋겠슴다 ㄹㅇ..
저래도 하윌컷이 미친듯이 낮아지진 않겠지만, 적어도 하루시 해방때는 도움이 많이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