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째 : 15조 4183억 // 공격횟수 640회
2번째 : 16조 3937억 // 공격횟수 696회
3번째 : 16조 9974억 // 공격횟수 736회
사실 메르의 평딜이 올라가는 방법이 있긴합니다만...
- ...
- 거스트 다이브 범위만큼 대각선으로 돌진
그래서 얼마나 쎄지냐?
25등.
- 그리고 대부분의 메르유저들은 저런 짓거리를 하지 않음
5. 투자효율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maplestory&no=13609555&s_type=search_subject_memo&s_keyword=%ED%88%AC%EC%9E%90%ED%9A%A8%EC%9C%A8&page=1
- 12성둘둘(유니온4500, 무기류 에디 공6%) -> 22성둘둘(유니온8000, 무기류 에디 공21%) 투자효율 최하위권
- 1차스킬: 뎀20%
- 2차스킬: 뎀30%
- 3차스킬: 뎀30%
- 4차스킬: 뎀20%(이슈타르), 방무25%, 보공20%, 방무51%, 공30%, 크뎀10%
- 5차스킬: 크리티컬 리인포스(쌍크뎀+크뎀3퍼 장갑 기준 크뎀200% 초과)
기본 뎀%, 공%, 크뎀%, 방무% 하나도 빠짐없이 전부 높음
6. 그외
- 상시스택 지속시간 15초 + 벞지적용 안됨
(버프프리저 효과 반토막, 보스 입장 애니메이션 최대 14~15초->입장 시 스택 꺼짐)
- 사냥 피로도 높은편(스높부 + 그란디스 지역 사냥능력 저열)
- 짧쿨무적기 부재 -> 생존능력 낮고 프리드 돌리기 가장 어렵다고 생각
- 자체풀공속 불가 (이 직업은 연계직업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패치 방향:
① 자체 뎀% 공% 하향조정, 최종뎀% 상향조정
② 5차스킬 엘리멘탈고스트의 이슈타르 잔상확률을 연계스킬과 동일하게 적용
③ 딜상향
④ 불편한 점들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