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파괴버프도 패시브 되면서 의미가 없어진 200초입니다.
현 메타에 맞게 180초이하로 고쳐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유:바인드 걸고 2~3초정도 딜로스가 생기게 때문에 딜압축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유:메카닉은 사냥시 쓰는 소환수 마그네틱필드는 3번이나 설치해여합니다.
돌아다니며 설치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유:대부분 소환수에 없는 전투판정은 메카닉에게만 있는것은 형평성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이유:게이트를 잘못설치하거나 지속시간이 끝나면 다시 설치해야 됩니다.
■쿨타임을 표시해 편의성을 높혀 줬으면 좋겠습니다.]
8. 체공스킬 커맨드입력 완화 및 체공속도 증가
[이유:메카닉 고유 체공스킬은 커맨드(점프+↓+↑)로 복잡하고
느린체공속도(블링크 비슷)때문에 불편합니다.]
■블링크처럼 즉발형식으로 고쳐졌으면좋겠습니다.
9.의미가 없는 스킬or성능이 좋지않는 스킬 개선
「성능 1 : 메탈아머 탑승 시 20% 확률로 적의 공격 가드(영구적으로 적용)
「성능 2 : 피격 시 받은 데미지의 500%를 적에게 반사」
실전성이 거희 없는 온오프 스킬입니다.실전성 있게 바꿔줬으면 좋겠습니다.(개인적으로 자체 헤도...)
[이유:데미안이나 진힐라같이 맵이 넓은 보스는 다시 설치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제가 쓴거 외에도 다른 좋은 의견 있으면 댓글로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선안은 수정하면서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겠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며 메카닉 유저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