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작 전장 신청에 던젼 신청 시스템 적용:
힐러 2인 혹은 3인을 강제하여 양편에 힐러가 동수로 입장하도록 하자. 힐러 없는데 3힐 만나면 전장 끝날 때까지 블쟈드 욕만하게 된다. 이렇게 되면 요즘 아무도 안 하려고 하는 힐러로 전장 신청하면 전장에 빨리 입장할 수 있어서 힐러를 하도록 유도하는 효과도 얻게 된다.
2. 탈영병 페널티 30분으로:
정말 탈영하는 놈들 때문에 못 살겠다. 2분 기다리고 전장 시작한 뒤 30초만에 탈영하는 넘들의 심리는 도대체 뭔지 아무리 양놈들이지만 이해가 안 된다. 던젼은 이탈하면 30분인데 왜 전장만 15분이냐. 평전 탈영은 더 심각하게 다루어야 하는데 아무런 페날티도 없다.
3. 첫 승리와 그 이후 승리에서 얻을 수 있는 유물력의 차이를 없애자;
매일 첫 승리에서 얻을 수 있는 유물력이 제법 되기 때문에 유물력 때문에 기어 들어왔다가 상황 안 좋으면 잽사께 탈영한는 얍삽한 놈들이 있어서 허탈하다. 한판 이기면 가져갈 수 있는 유물력은 항상 동일하게 만들자.
4. 양 진영의 베스트 플레이어에게 별도의 포상을 해 주자:
현재 무작위로 들어오는 유물력 토큰을 가령 각 진영에서 가장 명예점수를 많이 얻을 사람한테 반드시 주도록 해서 지더라도 끝까지 싸울 수 있도록 유도한다. 깃 지키는 냥꾼은 자동으로 깃을 따게 될테니까 가령 깃을 10번 따면 자동으로 보상으로 준다든지 해 주자.
5. 유물력 차이로 발생하는 체력의 차이를 줄이자:
조그마한 차이에도 민감한 pvp 유저의 특성을 고려하여 유물력 노가다 좀 그만하게 체력 차이를 줄여달라.
6. 암사 너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