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기타] HyperX 기자간담회에 다녀왔습니다~!

아이콘 Skywalkers | 조회: 243 |




지난 11월 12일 하이퍼X에서 IT기자들, 블로거 그리고 유튜버들을 대상으로한 기자간담회가 있었습니다.


하이퍼X는 세계 최대의 독립 메모리 제조사인 킹스톤의 고성능 게이밍 브랜드로 2002년도에 설립된 기업입니다. PC 주변기기 게이밍 기어(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마이크 등) 전체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성능, 품질, 멋진 디자인을 자랑하며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신제품 발표와 더불어 하이퍼X에 대해서 조금 더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 된 것 같습니다.









행사장 내부에는 하이퍼X에서 기존에 출시한 제품들과 앞으로 출시할 신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게 세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하이퍼X 제품은 헤드셋 말고는 경험해 본 적이 없어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직접 타건하고 그립해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행사 진행 모습

발표에는 하이퍼X 본사의 마이클 텡 PR 슈퍼바이저가 직접했고 한국지사 최진 마케팅 부장이 통역을 담당하였습니다.




하이퍼X는 킹스톤의 게이밍기어 브랜드로 2002년 메모리를 시작으로 SSD,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등을 출시하였으며 2019년에는 독립형 마이크까지 출시하면서 게이밍 기어의 전체 라인업을 갖추었습니다.




국내외 30개가 넘는 E-SPORTS팀을 후원하고 있으며, 프로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받아 제품에 적용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세계 각지에서 열리는 게임 행사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우리에게 아주 익숙한 지스타 2019에서도 제품을 소개하여, 게이머들에게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해 지스타 2019에서 인벤부스내 하이퍼X 부스의 모습입니다. 24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한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하이퍼X를 소개하는 시간이 되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콘솔이나 PC, 일반유저든 프로든 니가 무엇을 하든 "우리는 모두 게이머다"라는 하이퍼X의 슬로건




현재 출시된 RGB 감성의 FURY 튜닝 메모리와 SSD




하이퍼X의 제품군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이밍 헤드셋은 5년 동안 무려 1000만 개 이상이 판매되었습니다.





현재 유통중인 4가지 종류의 얼로이 키보드와 3가지 종류의 펄스파이어 마우스






하이퍼X는 PS4, XBOX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와 같이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플랫폼에 맞는 제품들을 출시하여 최적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하부터는 신제품 소개입니다.





신제품으로 출시될 하이퍼X 자체 스위치를 탑재한 게이밍 키보드인 "하이퍼X 오리진"

적축부터 단계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풀알루미늄 하우징과 탈착식 케이블 그리고 RGB LED 등 요즘 트랜드에 충실한 게이밍 키보드라고 하겠습니다.

직접 타건을 해 봤는데 적축 특유의 저소음에 적당한 반발력 그리고 기분좋은 타건음까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많은 키보드를 타건해봤지만 또다른 느낌을 주는 적축스위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최초로 공개된 무선마우스인 펄스파이어 다트

좌우 비대칭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Qi 차징(무선충전)이 가능한 2.4GHz 무선연결 제품입니다.

최상위 센서인 PIXART사의 PMW-3389 센서를 탑재하였으며 5천만회 이상의 클릭이 가능한 옴론스위치를 채택한 제품입니다.





기존 클라우드 알파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Cloud Alpha S" 게이밍 헤드셋

커스텀이 가능한 가상 7.1채널 지원, 듀얼챔버 드라이버, 게임과 채팅의 밸런스,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탈부착 마이크가 적용되었습니다.







CLOUD ORBIT / ORBIT S 게이밍 헤드셋

Audeze의 평면 마그네틱 드라이버, Waves NX 3D 오디오, 헤드트래킹 기술, 3개의 분리형 케이블 지원으로 여러 기기에 호환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발표장에서는 헤드트래킹 영상을 제공했는데 머리의 움직임에 따라 화면이 따라 움직이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도 하이퍼X라고하면 헤드셋을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됩니다. 이번 기자 간담회를 통해서 키보드와 마우스 그리고 마이크까지 접해 볼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하이퍼X는 보급형 제품이라기보다는 중고가의 거의 하이엔드에 가까운 제품입니다. 그만큼 만족도도 높은 편인데 아직 일반 유저들에게는 널리 알려지지는 않았다고 생각되는데, 이런 행사를 통해서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의 제품을 통해서 더욱 사랑받는 게이밍기어 브랜드가 되길 기원하며 이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v87 Skywalkers

메뉴 인장보기 EXP 65%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