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전체보기 

[음악] 자주듣는 노래들중 갓곡 추천

아이콘 오노데라 | 댓글: 11 개 | 조회: 3201 | 추천: 7 |






순서는 저리 되있긴한데... mp3랑 dap들 끌어오면 순위가 뒤죽박죽이니까 무시하셔도 됩니다.

강추하는 곡은 앞에 ☆ 표시

토끼부문

☆반짝이는 cafè time ㅡ 토끼 노래 의외로 많습니다. 그 중에서 탑을 달리는 곡. 오리콘차트에서 극장판 앨범 나왔을때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 했던 곡 입니다. 래빗하우스 3자매가 부르는 발랄한 노래

세계가 카페가 되어버렸어 ㅡ 쁘티래빗 5인방 + 마메. 극장판 메인테마곡이죠. 솔직히 걍 귀여워서 듣는것도 있지만 노래자체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여기엔 없지만 아오야마 블루마운틴의 '토끼가 된 바리스타'는 가사와 함께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노래도 좋고 가사에 의미가 큰 곡이라서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μ’s 부문

일반인(?) 추천곡 : Snow halation, 겨울이 준 예감

☆스노하레는 러브라이브의 대표곡이니까요 뭐. 안들어봤으면 들어보십쇼. 갓ㅡ곡

☆겨울이 준 예감 ㅡ 오리콘 일간 2위, 오리콘 주간 2위, 오리콘 월간 3위,오리콘 월간 애니메이션 1위, 빌보드 재팬 핫 100 2위, 빌보드 재팬 핫 싱글 2위, 빌보드 재팬 핫 애니메이션 1위, 사운드 스캔 4위.

스펙이 가장 긴 곡. 애니곡 아니라고 속이고 들려준다면 이곡만한게 없죠. 우연인지 단체부문최고곡과 유닛최강곡이 둘다 겨울배경에 러브송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러브라이버 추천곡 : 사실 여기까지 오면 다 들어본 인간들 뿐이라 의미가 있나...싶어서 설명생략. Future style, 사요사요, 모멘트링, 보쿠히카, 유메토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기타 애니 부문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ㅡ M♭.
eternal♭, glistening♭, 겨절을 안고서, leaf ticket 등 카토가 노래한 곡은 많지만 굳이 한곡을 뽑으면 전 M♭을 고르겠습니다. 왜인지 모르게 끌리더군요... 가장 중독성 있음.

엔드로~! ㅡ ☆엔드롤~!, Wonder Caravan!, ☆너의 색 프롤로그.
각각 op, ed, ed앨범 2번째 수록곡. 너의 색 프롤로그는 나중에 아예 크게 다룰 이노링 추천 곡에서 다시 한번 다룰 예정.
엔드로~!는 애니도 좋지만 노래가 정말 좋죠. op보고 반하고, ed보고 미쳤다 퍄퍄를 외치고 너의 색 프롤로그를 듣고 귀가 녹아 내립니다. 이노링 전곡 중에 가장 좋아할 정도의 곡입니다.

세곡 모두 밝고 힘찬곡들이며 엔드롤~!은 귀여움 첨가, Wonder Caravan!은 가창력 첨가, 너의 색 프롤로그는 그냥 노래가 갓.


프리즈마 이리야 ㅡ ☆연분홍빛의 달. 작중에서는 극장판 마지막에 미유가 이리야쪽 세계로 넘어와서 헤매고 있을때 나온 곡이였을 겁니다. 이리야 노래들 다수를 Choucho가 불렀는데요, 다 좋은 노래지만 이 노래 만큼 뛰어난 곡이 없습니다.

조용하게 시작해서 하이라이트에서 퍼져나가는 애절함. 이 곡으로 애게에서 5만이니를 뜯어내기도 했을 정도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 거야? ㅡ 제로하나 기적. 번역 참 애매한데, 제로이치 키세키라서... 의역 좀 하면 제로와 1의 기적? 걍 검색힘드니 검색할땐 원어로 하시길...

fripside와 러브라이브의 에리로 유명한, 난죠 요시노가 부른 노래. 뮤비를 보게 되시면 겜폐인으로 유명한 난죠르노의 일상을 그대로 담았다고 합니다 ㅋㅋ. 배경과 제목이 이렇다지만 꽤나 좋은 노래 입니다. 기억은 애매한데 헤이세이 애니송 어떤 부문이였었나 100곡안에 들었던거 같기두 하고...


4월은 너의 거짓말 ㅡ 빛난다면, 오렌지. 너무 유명하니 생략

애니는 없지만... 밀리마스 ㅡ ☆dear... 아이마스 모든 곡 중에 최고로 좋아하는 노래. 아이마스 최애는 하루카고 그다음은 안즈, 후미카, 치하야 등등으로 내려가는데 애정도는 관계없이 가장 좋아하는 곡.

곁에... 도 좋은 노래인데 얘두 유명하니 생략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ClariS 부문

Click, ☆colorful ㅡ 유명한 두 곡이죠. 하나는 니세코이의 1기op곡이고 하나는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극장판의 테마송. 둘 다 유명한 편이니 뭐... 생략. 안들어보셨으면 당연 들어보셔야합니다.

Surely ㅡ 컬러풀 앨범의 2번째 트랙 곡. 또 사랑 노래네요. 컬러풀만 듣고 팽하기 쉽지만 까고보면 이 곡도 갓곡입니다. 컬러풀이랑 하이라이트 전후 느낌이 어찌보면 살짝 비슷한 느낌도 납니다. 사랑하는 소녀의 고백 노래.

벚꽃이 피다 ㅡ 니세코이 2쿨op Step의 커플링곡. 벚꽃의 느낌처럼 편안한 느낌을 주는 힐링곡. 평범하게 좋은 곡입니다.

갑부

Lv76 오노데라

오노데라는 사랑입니다

메뉴 인장보기 EXP 40%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애니메이션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