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감상] [후기] 뱅드림 성우 내한 이벤트 후기!

아이콘 가가
댓글: 6 개
조회: 4332
2018-02-24 20:43:25

2018년 2월 24일 오늘 오후 5시 30분, 뱅드림 팝핀 파티의 아이미 성우(카스미 역)와 이토 아야사 성우(이치가야 아리사 역)분의 내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뱅드림을 시작할 때 성우 내한행사 응모를 했었고, 당첨자 발표 시간에는 제가 부대에 있는 관계로(구닌입니다) 그저 가슴 졸이며 결과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만, 부대에서 트위터의 타임라인을 확인하던 중 당첨자 리스트 스크린샷이 올라왔고, 거기서 제가 내한 이벤트에 당첨된 것을 알고 엄청나게 기쁨에 날뛰었습니다.

(팝핀파 팬에 아리사 오시로서 굉장히 기뻤습니다..)

 

-다음날 바로 외출 달려나가서 참석여부 확인을 했습니다.

 

-그렇게 행사 참석여부 확인을 하고 이틀 뒤, 외출을 나가서 폰을 확인했더니 이런 알림이 와 있었고 입장권이 발송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드디어 행사 당일이 되었습니다. 전날 행사에 가슴 두근거리며 잠을 이루지 못한 탓에 영 몸상태가 안좋았지만, 어쨌든 출발했습니다. 어차피 구닌이라 꾸밀 헤어스타일도 없지만, 옷도 나름 골라서 입고 가고 평소 안바르던 로션등 스킨케어 화장품까지 완벽 구비하고 행사장에 갔습니다.

4시부터 뱅드림 굿즈와 함께 표를 배부하기 시작했는데, 저는 좌석 뽑기운이 영 좋지 않았는지 맨 뒷자리인 K열에 배정되었습니다.

 

-이런 굿즈를 표 배부와 함께 나눠주었습니다. 나중에 행사가 끝나고 하로하피 받으신 분과 교환했습니다.

 

 

표를 받은 뒤, 행사 시작 전 메가박스 입구쪽에 있던 행사 광고판과 뱅드림 전 멤버의 등신대(?)가 설치되어 있었던 것을 찍었습니다.

 

-메가박스 입구에 설치되어 있는 카스미와 아리사의 행사 알림 광고!!

 

-티켓 배부하는 곳 바로 옆에 있던 카스미♡

 

 

 

사진을 다 찍고 안좋은 컨디션을 조금이나마 회복하기 위해 약을 먹고 전력으로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리고 5시 20분쯤 행사장에 입장했고 제 자리를 찾아 앉은 뒤 행사 시작을 기다렸습니다. 행사 시작 전에 스크린에서는 뱅드림 광고 및 멤버 소개 영상을 틀어줬습니다.

 

 

 

-대략 이런 영상을 틀어줬습니다.

 

 

행사가 시작하기 전에는 내부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 주어서, 성우분들께서 앉을 자리 등을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5시 30분, 성우분들께서 입장하셨고 큰 박수로 환영했습니다.

 

※아래의 행사 사진들은 행사 도중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었으므로 공식 유튜브 영상에서 가져왔습니다!

 

 


성우분들께서는,

 

재미있는 만담도 하시고.

한국어로 몇마디 해주시고 (너무 귀여웠습니다.)

좋아하는 한국음식도 말해주셨습니다.

아이미는 순두부찌개, 아야사는 치즈닭갈비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오늘 저녁은 순두부찌개, 내일은 치즈닭갈비입니다.)

 

 

각종 질문 문답에도 응해주셨는데, 그중 가장 기억에 남는 질문은

 

주말에는 무엇을 하나요? 입니다.

 

 

아이미는 K팝 리듬게임을 한다고 했고, 아야사는 뱅드림 협력 라이브를 한다고 응답했습니다.

 

 

그 뒤에는 성우별로 한번씩 4명을 추첨해서 협력 라이브를 하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아이미는 '두근두근 익스피리언스', 아야사는 '반짝임이나 꿈이나 ~sing girls~'를 선곡했습니다.

 

특히 아야사는 직접 노래를 부르면서 플레이하는게 굉장히 "귀여웠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당첨자를 뽑았습니다.

 

-팬들과 함께 하는 협력 라이브! 제가 뽑히지 못해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ㅠㅠ

 

그 뒤로는 경품 추첨타임이 있었는데, 경품 추첨도 그렇고 성우와의 혐력 라이브도 C열과 G열에 당첨자가 집중되었습니다. K열인 저로서는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제 앞자리의 한분께서도 경품을 받으셨는데, 상자의 모양을 보니까 태피스트리인걸로 추측됩니다.

 

 

경품추첨이 끝나고 아이미와 아야사와 함께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안녕!'과 손가락 하트의 자세로 2장을 찍었는데, 아직 성우분들 트위터나 뱅드림 공식 트위터에 업로드되지 않아서 그 사진은 없습니다...ㅠㅠ

 

-팬들과 함께 단체사진을 찍는 아이미와 아야사.

 

마지막으로 클로징멘트를 한 뒤, 라인별로 앞으로 나와서 줄을 선 뒤, 성우분들께서 '직접' 사인이 담긴 색지를 나눠주셨습니다. 간단한 인사정도 할 수 있었는데, 일본어로 "수고하셨습니다! 팝핀파 팬으로서 굉장히 기뻐요!" 라고 말씀드렸더니 두 분께서 눈을 동그랗게 뜨시면서 굉장히 좋아하셨습니다...(이부분에서 심장 터지는줄 알았습니다...)(엄청귀여워...)

 

-성우분들께 직접 받은 사인색지입니다 ♡♡♡

 

이렇게 행사장에서 나왔고, 마지막으로 뱅드림 전 멤버의 등신대 사진을 찍던 도중, 어떤 분께서 굿즈 교환을 요청하셨고, 저는 처음 받은 로젤리아 굿즈를 하로하피 굿즈로 교환했습니다.

 

그렇게, 제 덕질 인생 최고의 행사가 끝났습니다.

 

아이미가 예뻤고, 아야사가 귀여웠고 귀여웠고 귀여웠습니다.

 

 

뱅드림 충성충성충성!!

 

 

 

 

 

-위 사진들은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들입니다!

 

다 써놓고 보니 진짜 두서없네요,..ㅜㅜ

갑부

Lv86 가가

흑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테라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