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추천] 야밤에 애니추천 <기동전함 나데시코>

아이콘 리베리릭
댓글: 2 개
조회: 7734
추천: 1
2016-10-21 00:30:24




*본 글은 비교적 '안 알려진', '비인기', '잊혀진', '고전' 등의 작품에 대한 짤막한 소개 글입니다. '이런 작품도 있었구나'하는 정도의 참고용으로 감상 부탁드립니다.

*본 글은 모바일로 작성되었습니다.





먼 미래 화성을 거주지로 삼고 있던 인류에게 목성으로부터 온 도마뱀으로 명명된 적들이 하이테크놀로지의 무기로 습격해온다.
콜로니 지하의 방공호에 대피해 주인공 아키토는 거기서 알게 된 소녀 아이 등과 함께 방공호까지 침투해 온 목성 도마뱀을 피해 도망치지만 결궤 절체절명의 순간에 맞닥들이는데, 그때 갑자기 목에 걸려있던 목걸이가 빛을 발하는데...
그 일이 있은지 1년 후 목성 도마뱀의 침공은 더욱 거세어졌고 지구까지 위험한 상황에서 지구연합군은 무력할 뿐이었다. 이에 지구는 나데시코라는 기동전함을 건조, 화성까지 보내는 계획을 세운다. 이 전함을 움직일 승무원은 하나 같이 솜씨만큼은 인정받는 인재들로 구성되있다. 그 중에 1년 전 알 수 없는 이유로 지구에 떨어진 아키토가 우연히 탑승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기동전함 나데시코>는 1996년 10월 총 26화로 방영한 SF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주인공이 로봇을 타고 우주의 적과 싸운다는 메카닉물로 '유격 우주전함 나데시코'라는 작품이 원작은 아니나 연관은 있고 취급은 별개의 작품이다.
TV판 방영 이후 1998년 8월 <기동전함 나데시코 -The Prince of Darkness->라는 후속작의 극장판이 만들어 졌으며 TV판과 극장판 사이, 공백의 내용을 다룬 '루리 A에서 B까지의 이야기'라는 소설이 있는데 구성이 특이하게 시작에 (애니판의)에필로그, 끝에 (극장판의)프롤로그로 구성되어있다.
본 작품은 극장판 재작때 부터 이미 2기를 염두하고 제작되업으나 계획자체가 엎어져버려 극장판의 열린결말로 작품이 끝나 버렸다.



추천 이유/좋았던 점 : 이 작품을 볼때 완전 처음 보는 작품인 줄 알았는데 어렸을때 TV에서 본 장면이 나와 뜬금 추억 돋게 했던 작품. 바보 바~보


아시운 점/그 외 : TV판과 극잔판의 분위기가 전혀 딴판이라 TV판을 재밌고 봤으면 호불호가 심할 것이다.
프로젝트가 무산되는것 만큼 슬픈건 없다.ㅜ




Lv74 리베리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