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파티 인벤

전체보기

파티 소개

애니메이션 관련 대화를 즐길 수 있는 곳, 애니메이션 파티 입니다.
애니메이션
btn
애니메이션
구독하기

애니메이션 관련 대화를 즐길 수 있는 곳, 애니메이션 파티 입니다.

파티장 :
  • 천사
부파티장 :
2022-09-07 개설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추천] 야밤에 애니추천 <결계사>

아이콘 리베리릭
댓글: 3 개
조회: 9252
추천: 1
2016-10-07 00:31:06




*본 글은 비교적 '마이너', '비인기', '잊혀진', '고전' 등의 작품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런 작품이 있었구나'하는 참고용으로 감상 부탁드립니다.





먼 과거로 부터 내려온 결계사 일족의 정통계승자로서 태어나 자라온 중학생 소년 스미무라 요시모리. 그리고 그의 옆집에는 똑같이 정통계승자라 주장하는 일족의 소녀 유키무라 퇴네가 살고 있드. 두 집안은 400년이 넘는 동안 누가 정당한 계승자인지를 놓고 지금도 싸움을 계속하고 있던 것이다.
세월은 지나  각각 일족의 예비당주가 된 요시모리와 토키네는, 선조들의 뒤를 이어 요괴들이 모여드는 학교에서 자신들의 토지를 지킨다.



<결계사>는 2006년 10월 총 52화로 방영한 판타지 액션 애니메이션이다.
결계사라는 공간을를 다루는 힘을 가진 두 주인공이 서로 경쟁하면서 모여드는 요괴들을 퇴치하는 이능력 배틀물이다.
특이한 점으로 별다른 특수한 능력의 추가는 거의 없고 주인공들은 오로지 결계만으로 싸우는 우직함이있다.
원작이 아직 연재 중이였던지라 애니에서 내용을 '흑망루 편'까지만 방영하고 비교적 깔끔하게 마무리 지었다.
이 후 원작은 무리한 장기연재나 파워 인플레이션 없이 무난하게 완결되었다.



좋았던 점/추천 이유 : 결계라는 것을 재 해석하여 전투에 사용되는 능력으로 재 탄생시킨게 마음에 들었다. 주인공이 먼치킨급도 아니고 뜨금각성 형식도 아니고 작품이 모에계열로 빠지지도 않아서 좋았다.


아쉬운 점/그 외 : 주인공이 머털도..ㅅㅏ




Lv74 리베리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