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파티 인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추천] 야밤에 애니추천 <GA 예술과 아트 디자인 클래스>

아이콘 리베리릭
댓글: 3 개
조회: 2891
추천: 1
2016-10-09 00:32:28




*본 글은 비교적 '마이너', '비인기', '잊혀진', '고전' 등의 작품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런 작품이 있었구나'하는 참고용으로 감상 부탁드립니다.





미술전반에 대한 전문교육과정을 가르치는 GA클래스, 그곳에 개성이 넘치는 사고뭉치 1학년 5인방은, 아직은 미술에 대해 미숙하지만 언제나 시끌벅적하게 주어진 과제를 클리어해 나간다. 그런 그녀들의 소란스런 일상.



<GA 예술과 아트 디자인 클래스>는 2009년 7월 총 12화로 방영한 일상 학원 코미디 애니메이션이다.
GA클래스의 주인공 5인방이 미술과제를 하며 예술을 주제로 하는 일상물이며 원작은 동명의 4컷 만화로 미술을 중심으로한 잡학지식을 이용한 개그가 많으며 전문적인 용어 등이 상당히 많이 나온다. 그래서인지 4컷 만화치고 글이 많다는 평.
애니메이션도 원작정도는 아니지만 많이 나오며 예술과 개그의 적절한 조화로 꽤 호평 받았다.
OVA도 존재한다.
비슷한 미술을 소재로 하는 작품으로 '히다마리 스케치', '스케치북~Full color's~' 가 있다.



추천 이유/좋았던 점 : 밝고 따뜻하고 귀여운 분위기라 마음에 들었고 일상물로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미술관련 지식이나 전문용어들도 알 수 있어서 좋았다. 물론 기억은 안나지만!


아쉬운 점/그 외 : 귀엽긴한데 안경 똑바로 씌여주고 싶다.




Lv74 리베리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