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파티 인벤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페그오 시작하시는 분들께 꿀팁 드림니다

아이콘 알토리아남편
댓글: 2 개
조회: 7471
2016-09-13 20:29:46


사실 초반에는 고레어 서번트가 없고 있어도 육성이 매우 헬이며 코스트압박에 시달립니다.
이럴때 필요 한게 바로 성능좋은 1성 2성 서번트! 경험치도 적게들고 우정가챠에서 대량으로 나오기 때문에 보구렙 5렙도 금방찍죠. 클래스 별로 추천 드리겠습니다

세이버

세이버는 1 2성 서번이 없읍니다(....)

아처

아라쉬
-일명 자폭맨. 보구가 자폭하는 겁니다. 잉 이게 뭐지 하실텐데 보구5렙 아라쉬는 5성 서번트 보구와 맞먹는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생존력도 좋은 편이라 초반에 많이 선호되거나 보스전에서 활용해 빠른자폭 빠른퇴장으로 뒷줄 서번트에게 힘을 실어줄수 있습니다.

랜서
레오니다스
-랜서가 신다라는 말을 무색하게 하는 탱커형 랜서. 순수 탱킹능력은 후에 기술할 게오르기우스나 마슈보다 약하지만 공격형버프와 높은 np수급률로 아처상대로 미치는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라이더
-게오르기우스
입지가 확실한 어그로 탱커. 보통 마슈 게오르기우스 프렌만렙버서커 조합으로 스토리밀기를 후다닥 해버릴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밀린 스토리를 후다닥하실때 좋습니다. 다만 어느정도 가면 이런식으로 깰수 없으니 고레어 서번트들도 꾸준히 키우기!

-에드워드 티치
키우다보면 아시겠지만 오타쿠가 컨셉인 서번트. 완벽한 드레이크 하위호완 그러면서도 2성 최고의 공격형버퍼. 고성능공격버프를 둘둘 발라주기 때문에 일명 저렴형 딜 모아주기 팟 (프렌긴토키(혹은 오지만같은 대인버스터보구를 가진서번트) 티치 셰익스피어나 안데르센) 조합으로 보스전을 쉽게 공략할수 있죠.

캐스터

-안데르센
공명저가형 이라고 불리우는 만능 서포터.
버릴스킬이 하나도 없으며 버프형 보구임에도 빠른 보구회전률로 지속적인 고성능 버프를 유지할수 있습니다.
제가 초보자들한테 가장 추천드리는 서번트이기도 하죠
프렌버서커 안데르센 만으로도 하위던전들을 공략하는데 문제가 없으며 프렌에 고렙 버서커가 없더라도 1-2성 버서커들과 조합해서 초반진행을 신속하게 할 수 있습니다.

-셰익스피어
무난한 서포터 버릴스킬이 하나도 없으나 안데르센에겐 다소 밀립니다 하지만 버스터업 스킬 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보구의 타입에 따라 적절히 조합해 주시거나 오더체인지를 활용해 딜을 극대화 하심 됩니다.

-모차르트
나는 타마모가 없다 할때 쓰는 서번트.아츠서포터이긴하나 본인이 np수급률이 적고 np충전 스킬도 없는 편이라 보구에 있어서는 활용도가 밀립니다. 나도 아츠팟하고 싶어!라는 분께  타마모대용으로 추천

어쌔신

-주완의 핫산
저레어 어쌔신중 최강.높은 크리스타 발생률과 수급, 생존기까지 확실하며 보구도 즉사확률이 상위권에 딜도 좋습니다.주완의 핫산과 크리형 고레어서번트(ex.세이버 랜슬롯)을 같이쓰면 쉽게 크리팟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버서커
-칼리굴라
평타의 황제. 평타가 보구 라고 불리우는 페그오의 권왕. 저레어 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공격력 수치, 황제특권이 확률이긴하나 공격버프가 무려 3개... 모든버프가 10렙으로 성공하면 헤라클과 맞먹는 평타를 보여줍니다. 잉 저는 스타트로 헤라클을 못뽑았는데 이미 4성으로 뽑은 마리나 마르타가 넘 이뻐여 하시는 분들 혹은 남자의 상징 3버서커 파티를 꿈꾸는 당신에게 고레어 서번트이전 가장 추천드리는 버서커.




이상입니다. 3-5성 서번트도 궁금하신 분들 많으면 고려해보는 걸로... 폰이라 막 휘갈겨서 이해잘 안되는 부분도 있으실수도ㅜㅜ

Lv68 알토리아남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