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 https://twitter.com/TheTruexy/status/1592572147041701888
> 기본 이동 속도 :: 325 >>> 330
> 기본 공격력 :: 50 >>> 53
> 기본 방어력 :: 20 >>> 24
> 기본 체력 :: 600 >>> 630
> 성장 체력 :: 109 >>> 115
> 추가 공격 속도 증가 비율 :: 0.568 >>> 0.625
> 완전히 충전 된 기본 공격 피해량 :: [90~200(레벨에 비례)(주문력 +0.9 >>> +1.1)(대상 최대 체력의 1~15%, 레벨에 비례)
살아있는 배터리 (기본 지속 효과) > 추가 이동 속도 계산 방식 :: 다른 추가 이동 속도 효과와 따로 곱연산 >>> 다른 추가 이동 속도와 한번에 합연산
[계산 방식 간단한 예시;
기존 계산 방식 :: 기본 이동 속도*(다른 추가 이동 속도 증가 효과1+다른 추가 이동 속도 증가 효과2) = x, x*살아있는 배터리 이동 속도 증가량
변경 후 계산 방식 :: 기본 이동 속도*(다른 추가 이동 속도 증가 효과1+다른 추가 이동 속도 증가 효과2+살아있는 배터리 이동 속도 증가량)]
> 추가 이동 속도 지속 시간 :: 3초 >>> 2초
집중 사격 (Q) > 사거리 :: 825 >>> 750
> 공격 속도 초과분 공격력 전환 계수 :: 60% >>> 70%
> 피해량 :: 8/11/14/17/20 >>> 15/18/21/24/27
> 공격력 계수 :: +1.0/1.05/1.1/1.15/1.2 >>> +1.04/1.08/1.12/1.16/1.2
초강력 레이저 (W) > 피해 종류 :: 마법 피해 >>> 물리 피해
> 피해량 :: 20/55/90/125/160(+1.0 공격력)(+0.4 주문력) >>> 20/60/100/140/180(+1.3 공격력)
> 시전 시간 :: 2.5*평타 나가기 위해 필요한 동작 까지 걸리는 시간 >>> 0.55~0.3초(공격 속도 비례 감소)
> 투사체 속도 :: 2200 >>> 2500
> 광선 시전 까지 걸리는 시간 :: 0.75초 >>> 0.85초
스파크 돌진 (E) > 마나 소모량 :: 80 >>> 90/85/80/75/70
> 재사용 대기시간 :: 24/22.5/21/19.5/18초 >>> 22/21/20/19/18초
> [신규] :: 사용 후 5초 간 집중 사격 (Q)이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관통 합니다.
> 추가 마법 피해량 :: 20/22/24/26/28(+0.2 주문력)(+0.12 추가 공격력)
> [신규] :: 피해량이 최대 65% 까지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증가 합니다.
> 관통 된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 :: 60/70/80/90/100% >>> 80/85/90/95/100%
> 스킬 사용 혹은 기본 공격 시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씩 감소 시킵니다(치명타 공격의 경우 1.5초씩 감소합니다).
> 벽을 통과 할 때 적 챔피언에게 제리가 보이는 사거리 :: 850 >>> 1500
번개 방출 (R) > [삭제] :: 추가 마법 피해
> 주변 적 연쇄 사거리 :: 450 >>> 650
> 전류 방출 피해량 :: 150/250/350(+0.8 주문력)(+0.8 추가 공격력) >>> 175/275/375(+1.1 주문력)(+1.0 추가 공격력)
> 궁극기가 최소 1명의 챔피언 적중 시 10% 이동 속도, 30% 공격 속도 및 연쇄 공격을 5초간 얻습니다. 적 챔피언 공격 시 지속 시간이 1.5초 늘어납니다(최대 5초).
> 챔피언 공격 시 1.5초 동안 과충전 1중첩(치명타 공격 시 3) 늘어납니다. 과충전 중첩당 0.5%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중첩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