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 (Weat) - 추잡한 사냥꾼
탑 AD , 중거리 딜러 (사정거리: 400)
흑색 향연 (패시브)
- 위트의 상태는 흡연 / 비흡연 의 상태로 존재합니다. (초기 비흡연)
- 위트가 아무런 행동도 하지 않고 1초 동안 있으면 12초 동안 흡연 상태로 전환합니다.
- 종료후 다시 흡연 상태가 되기 위해선 12초의 대기시간이 소요됩니다.
- 비흡연: 이동속도 +8%
- 흡연: 이동속도 -5% , 모든 종류의 골드 이득 +30%
최초의 처형 (Q)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일직선으로 탄환을 날려 첫번째로 적중한 적에게 50/90/130/170/210 (+0.8 DMG) 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한 적이 미니언일 경우, 즉시 처치합니다. (사정거리: 900) (투사체 속도: 1800)
개시 (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기본 지속 효과: 이번 게임에서 흡연 상태가 된 회수만큼 공격력을 얻습니다.
사용 시: 위트가 흡연 / 비흡연 상태를 교차하고 3초 동안 10/20/30/40/50 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불길한 연막 (E)
기본 지속 효과: 위트가 흡연 상태일 때 매 초마다 8/16/24/32/40% 의 확률로 1초 동안 안개를 생성합니다. (범위: 175)
위트가 상태를 바꾸면 이 안개는 확정적으로 생성됩니다.
안개 안에 있는 모든 캐릭터가 받는 피해량이 50% 감소하며 부쉬와 같은 역할을 제공합니다.
살육 (R)
마나 200 재사용 대기시간 260초
대상 적 챔피언에게 400/700/1000 (+3.0 추가 DMG) 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300)
비흡연: 사정거리가 3배 증가합니다.
흡연: 적 챔피언이 소유한 현재 체력 수치가 피해 수치 미만일 경우, 즉시 처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