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자게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터: 던전의 포식자 사전예약 진행중

아이콘 뿔맛좀봐라
조회: 1506
2019-09-03 18:18:05


이터: 던전의 포식자가 현재 사전예약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터: 던전의 포식자 세계관을 우선 찾아보자면,
용신과 악마의 군대들이 전쟁을 일으키는데 이때 패배한 용신들이 아카스라는 평행세계의 입구를 열어 도망치게 됩니다.

이후 7개의 용신들이 인간 / 엘프 / 엘프용 / 난쟁이 / 오크 등의 종족을 만들어서
아카스 문명을 세우는데 싸움에서 이긴 악마들이 아카스를 찾아내어 다시 2차 대전이 일어나게 됩니다.

용신들은 1차 대전때와는 달리 자신을 희생해 대부분의 악마들을 봉인하는데 성공했지만,
용의 영혼이 세상을 위한 유일한 의망으로 남게 되면서 선택받은 자가 용의 힘을 받아들여
인간의 모습을 한 용신이 되어 남은 악의 군단을 처치 한다는 내용입니다.

내용 전체를 본다면 용신과 악마의 싸움이 큰 틀이 되겠고,
인간을 비롯한 각 종족은 용신의 의지를 이어받아 남은 악의 무리를 무찌른다는 설정입니다.

용과 관련된 만큼 그래픽과 캐릭터들 또한 화려하게 노출되어 있었습니다.

세 가지의 직업군 [광전사, 마법사, 궁수]가 가지고 있는 어떠한 특성들이 악의 무리를 처치하는데
어떻게 사용될지 여러모로 기대가 됩니다.




내용도 내용이지만, 이터: 던전의 포식자를 사전예약하게 되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하게되면 서리 정령용 / 4레벨 홍보석 / 4레벨 녹보석이 주어지는데
아직 출시하지 않아 정확히 어떠한 값어치를 가졌다고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분명 좋은 아이템일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게다가 사전예약 하는 인원들이 많아질수록 추가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공식카페에 가입하여 공식카페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 피자와 치킨, 햄버거와 같은 현물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터: 던전의 포식자가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이유로는 바로 미디어 영상에 있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우리가 평소에 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었던 배우 남궁민씨의 모습이 보입니다.




남궁민씨는 평소에도 다양한 모습의 연기들을 보여줬었는데 이번 이터에 맞게 드래곤 연기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도대체 드래곤 연기는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지 많은 유저들이 궁금해 하고 있는 와중에
사전예약 이슈까지 겹쳐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남궁민씨가 참여한 이터: 던전의 포식자를 지금 바로 만나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Lv71 뿔맛좀봐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