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갤러리
전체보기 

[기타] 더서지2 게임플레이

아르키매 | 조회: 93 |




더 서지 2
개발사 Deck13 Interactive
유통사 Focus Home Interactive
출시일 2019년 9월 24일
장르 SF, 하드코어 액션, RPG
플랫폼 PS4, XBOX ONE, PC

서지 1편과 어느 정도 연관은 있지만, 거의 외전이다. 
주인공도 1편의 워렌이 아니다. 워렌이 나올지도 모른다고 인터뷰에서 언급은 했지만 실제로 나올지는 미지수.
이번의 주인공은 항공기 221의 추락에서의 생존자로, 여태까지 코마에 빠져있다가 경찰 의무실에서 깨어났다는 설정이다. 
엘더 스크롤? 설정이 설정인지라,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가능. 사이버 펑크 2077처럼 뒷배경 설정도 가능한듯 하다.
도시는 제리코 시티. 1편의 Creo회사에서 가장 가까운 도시라고 한다.
나나이트가 도시로 천천히 퍼지는 것으로 바이러스 투입 엔딩이 공식 엔딩으로 확인되었다. 
질병 발발류의 클리셰 중 하나인 나나이트 사태를 억제하기 위해 군사단체인 A.I.D가 제리코 도시를 봉쇄해버리고 반항하는 자는 다 쏴죽이며 유지하고 있다. 
유토피아 계획이 가동됐다면 그냥 싹 다 죽었을테니 외부의 요인에 의한 디스토피아의 클리셰인, 지금 세계를 멸망시키려는 
나나이트를 숭배하는 싸이코집단도 있다.
전작에 비해 훨씬 더 상호작용하는 npc수가 증가하였다. 도시라는 설정이어서 상점도 존재한다.
다크소울처럼 이제 다른 플레이어가 볼 수 있게 그래피디를 그리는 기능이 추가 되었다. 
또한 누가 어디서 죽었는지도 알 수 있다. 또한 드론 스킬인 배너도 추가했다. 
자기 캐릭터의 조그만한 홀로그램을 바닥에 놓는데, 놓는 순간, 모든 플레이어들이 그걸 볼 수 있다. 
배너가 놓고 다른 플레이어가 회수할 때까지 시간이 길면 길수록 보수가 좋아지는 시스템. 
별별 으슥한 곳이나 도저히 갈 수 없는 곳을 등반하는 괴짜들을 위한 것으로 보인다.

Lv38 아르키매

메뉴 인장보기 EXP 1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동영상 갤러리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