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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아노플, 동틀녘 반도에서 <전나무 아가씨> 축제가 시작됩니다.
<하우징 콘테스트>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연말연시는 더 하얗게 버닝데이>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전투 밸런스를 수정하였습니다.
격투
적진으로 기술의 최소 유효 거리를 6m에서 10m로 수정하였으며, 발묶임 효과가 더 빠르게 생성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막고 반격 기술의 발동 억제를 발동된후 지정된 시간 내에 발동될 때 발생하도록 변경하였으며, 발동 억제 시간을 12초로 변경하였습니다.
환술
환각의 축복 지속 기술 습득 시 대지의 손아귀와 공포의 속삭임의 시전 시간이 0.5초 감소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환술 강화 지속 기술 습득 시 대지의 손아귀와 공포의 속삭임의 추가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철벽
근성의 최대 누적 수를 3000에서 5000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생명력 증가 강화 효과 중 피해당 누적되는 근성의 양을 변경하였습니다.
승자의 외침 기술 사용 시 누적된 근성에 의한 피해를 100%에서 60%로 변경하였습니다.
강인한 육체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 60초를 추가하였고, 지속시간이 30분에서 20초로 감소하였으며, 지속적인 체력 회복량을 8배로 변경하였습니다.
치유의 외침 기술 사용 시 누적된 근성에 의한 추가 치유량을 100%에서 50%로 변경하였습니다.
밀착 방어 기술에 의한 효과가 방패를 착용 하였을 때만 유지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방패의 반격 억제 시간을 20초에서 12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의지
의기 충전의 공격속도 증가 효과를 8%에서 5%로 변경하였습니다.
섬광의 길 기술의 의기충전 연쇄 효과가 제거되었으며, 피해량을 변경하였습니다.
생명의 기운 기술 사용 시 생명력 증가 상태의 대상에게는 적용하지 않게 변경하였습니다.
소드락질 기술 사용 시 수면시간이 1초 감소하였으며, 느려짐 대상에게 사용 시 수면시간이 2초 증가하는 연쇄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기술 사용 시 대상의 이로운 효과를 항상 훔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죽음
낙인의 죽음 기술 피해량 증가 효과가 3%에서 2%로 변경하였으며 생명력 흡수의 유지 시간 3% 감소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죽음의 낙인이 낙인의 효과를 유지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죽음의 속박 기술을 사신의 손길 지속 기술을 습득했들 때 사용 시 추가대상의 기준을 자신 주변에서 대상 주변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복수의 시간 지속 기술의 효과 유지시간이 12초에서 9초로 감소하였으며 발동 억제 시간을 20초에서 12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재생 역류 지속 기술의 효과에 공격속도 5% 증가를 추가하였습니다.
극한의 피해량 지속 기술의 발동 억제 시간을 20초에서 12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야성
충격 화살 기술을 띄워짐 대상에게 사용 시 대상을 3초 동안 기절시키는 연쇄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발 묶음 기술 사용 시 발생하는 받는 피해 감소 효과를 제거하였고, 발묶인 대상의 회피, 발패 막기, 무기 막기 확률을 6% 감소시키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저격 기술이 수면 중인 대상에게 적중 시 대상을 넘어트리는 연쇄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마법
강력한 동결 효과의 지속시간을 30초에서 20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얼어붙은 대지 기술을 넘어진 대상에게 사용 시 100% 확률로 대상을 동결시키는 연쇄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차가운 발걸음 기술 사용 시 발생하는 효과의 유지 시간을 15초에서 9초로 변경하였습니다.
- 얼음벽 지역의 범위가 넓어졌으며, 얼음벽 약화에 걸린 대상이 얼음벽 지역에서 벗어나도 효과가 지속 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별똥별 기술에 적중된 대상이 더 크게 밀려나도록 변경하였으며, 넘어짐 지속시간을 감소시켰습니다.
연속벼락의 재사용 시간을 30초에서 24초로 변경하였으며 연속 사용을 할수록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삭제)
사명
살기의 최대 누적 개수를 30개에서 10개로 변경하였습니다.
연속 베기 기술 사용 시 더는 살기를 누적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덮치기 기술 사용 시 살기를 1개 누적하도록 변경하였고, 표식 대상에게 사용 시 적대상 넘어짐 연쇄 효과를 적대상 기절시간 1초 증가와 살기 2배 누적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난타 기술의 누적된 살기에 의한 피해량을 기존의 3배로 변경하였고, 살기 최대 누적 상태에서 4번째 공격 사용 시 살기 폭발 강화 발생 연쇄를 추가하였습니다.
- 살기 폭발 효과는 다음 연속 베기를 제외한 사명 근접 기술의 피해량이 21% 증가합니다.
추적자의 표식 기술에 의한 누적 피해 최대 누적 개수를 20에서 50으로 변경하였으며, 기술의 레벨에 따라 표식 폭발 데미지가 증가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표식된 대상의 주는 치유량 감소 효과를 받는 치유량 감소 효과로 변경하였습니다.
내리꽂기 기술 사용 시 살기가 최대 3개 누적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출혈 적대상에게 사용 시 추가 피해 효과가 물리 봉쇄 대상에게 사용 시 추가 피해 효과로 변경하였습니다.
- 후방에서 사용 시 출혈 발생 연쇄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기절 적대상에게 사용시 연쇄효과와, 위축 적대상에게 사용시 연쇄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어둠의 일격 기술 사용 시 누적된 살기에 의한 피해량을 기존의 3배로 변경하였습니다.
재빠른 몸놀림 효과가 기술레벨에 따라 공격속도를 증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회피 반격 발동 시 살기를 2개 누적하도록 변경하였으며, 지정된 시간 내에 발동 시 12초 동안 발동 억제를 추가하였습니다.
약점 간파 발동 시 공격속도가 3% 증가하는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낭만
매혹의 노래 기술을 불협화음 대상에게 적중 시 매혹의 지속시간이 50% 증가하는 연쇄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불협화음 기술의 매혹 연쇄 효과를 제거하였으며, 피해량을 변경하였습니다.
모든 연주 기술 사용 중에 연주자 자신의 위협 수준이 감소되는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신명의 유지시간을 6초로 변경하였으며, 발동 억제 시간을 12초로 변경하였습니다.
사랑
빛과 어둠 기술의 치유량을 감소시켰으며, 샘솟는 생명력 대상에게 사용 시 연쇄효과의 치유 추가비율을 변경하였습니다.
활력 주기 기술의 활력 소비량을 감소시켰으며, 자신 및 활력 주기 기술이 재사용 대기 시간 중인 대상에게는 사용할 수 없게 변경하였습니다.
회복의 씨앗 기술의 효과를 지속적인 생명력 회복에서 치유로 변경하였습니다
-씨앗이 발동 시 해제되도록 변경하였으며, 회복량을 증가시켰습니다.
연속 회복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0초로 변경하였으며, 연속으로 사용 시 재사용 대기 시간이 크게 증가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치유량 증가 지속 기술이 회복의 씨앗의 회복량의 치유량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인벤러
시루리엘